이름 관리자 이메일 avplaza@avplaza.co.kr
작성일 2017-10-12 조회수 187
제목 에소테릭 그란디오소 K1 상해 오디오쇼 '그랑프리 2017' 수상
에소테릭(Esoteric)의 하이엔드 브랜드 ‘그란디오소(Grandioso)’의 일체형 SACD 플레이어 그란디오소 K1이 상해 국제오디오쇼에서 SACD 부분에서 최우수상(Grand Prix 2017)을 수상했다.

그란디오소 K1은 시리즈 최초의 일체형 SACD 플레이어로 기존 분리형의 설계를 이어받으면서도 아낌 없는 물량을 투입한 것이 특징이다. 주목할 것은 아사히전자(AKM)의 플래그십 DAC ‘AK4497’을 세계 최초로 탑재한 제품이라는 점이다.

이외의 주요 특징으로는 에소테릭 고유의 드라이브 메카 ‘VRDS-NEO’ 중 최고급 기종인 VMK-3.5-20S를 탑재했으며, VS-DD 스핀들 서보 드라이버, 전용 트로이달 트랜스, 진동을 억제한 강력한 섀시 설계 등이 있다.

또한, 일체형 최고 수준에 걸맞게 새로운 디자인의 듀얼 모노 D/A 컨버터를 탑재했으며, 음의 계조를 살려 표현력을 향상시켜주는 35bit D/A 프로세싱을 채용했다. 이외에도 독자적인 전류 전송을 위한 출력 버퍼회로 ‘ESOTERIC-HCLD’와 고음질 전류 전송의 ES-LINK Analog, 다양한 D/D 변환, 하이 샘플링 지원 디지털 입력, DSD 11.2MHz, PCM 384kHz/32bit 비동기 전송방식의 USB DAC, VCXO 고정밀 클럭, 외부 클럭 입력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02.jpg


ⓒ AVPLAZA all rights reserved
  • ESOTERIC(에소테릭) Grandioso K1 SACD 플레이어
    29,80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