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고객님의 진료실 심플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경기도 구리 고객님께서는 진료실 한켠에 음악 감상을 위한 시스템 설치를 원하셨고 AV플라자에 직접 방문하셔서 다양한 스피커와 앰프를 감상하시고 영국 KEF사의 신형 스피커 KEF R시리즈중 북쉘프 스피커 KEF R3 북쉘프 월넛색상으로 결정 하셨습니다.
KEF 의 신형 R시리즈는 상급 모델인 레퍼런스 모델의 기술을 그대로 탑재하면서 디자인적인 면까지도 동등한 디자인 컨샙으로 만들어졌습니다.
KEF R3 북쉘프 스피커는 신형 UNI-Q 드라이버는 미드레인지와 트위터가 결합된 동축형태의 유닛으로 북쉘프 스피커지만 3웨이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가장 인기 있는 색상인 월넛마감은 고급스러움을 넘어 이가격대 가장 우수한 마감을 지니고 있으며, 스피커의 코퍼색상 유닛과 디자인적인 매칭도 매우 우수합니다.
같이 매칭된 앰프는 영국 오디오랩사의 신형 올인원 컴팩트 인티앰프 AudioLab M-One 인티앰프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이미 각종 해외 오디오잡지에서 최고의 극찬을 받았던 모델로 고급스러운 알루미늄샤시와 대형 전원트랜스를 지니고 있습니다.
고성능 내장 DAC는 FLAC, DSD 및 각종 최고의 내장 DAC를 가지고 있으며, apt-X 지원 블루투스 지원 합니다.
고객님게서는 USB를 이용하여 PC에서 고성능 음질 재생 및 스마트폰으로 고음질 블루투스 감상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02.jpg
 
03.jpg
 
04.jpg
 
05.jpg
 
07.jpg
 
08.jpg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