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고객님의 매킨토시와 칵테일오디오를 이용한 디지털 스트리밍 시스템 설치기

경기도 동탄에 거주하시는 고객님의 매킨토시와 칵테일오디오 및 JBL 스피커를 이용한 디지털 스트리밍 뮤직 시스템 설치기 입니다.
 
기존에 JBL 4429 스피커를 사용하시면서 앰프와 소스기기를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드렸습니다.
앰프는 매킨토시의 인티앰프인 MACINTOSH MA8900 인티앰프로 채널당 200W 출력의 인티앰프로 다양한 아날로그 디지털 입력을 지원하는 앰프 입니다.
소스기기는 최근 가장 핫한 기기은 칵테일오디오사의 Cocktail Audio X45Pro 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CD재생, CD리핑저장, 고음질 음원 저장 및 플레이, ROON, TIDAL 지원 및 최신 MQA, DSD, FLAC 등 모든 포멧 지원 재생되며 FM라디오 및 포노앰프 까지 지원하는 만능 고음질 디지털 플레이어 입니다.
JBL 과 매킨토시의 매칭은 1950년대 부터 지금까지 가장 좋은 매칭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디지털 고음질 재생이 가능하도록 하여 사용자의 편의성도 높인 시스템 입니다.
오디오장식장은 Innorack(이노랙) Majestar 장식장을 같이 설치해 드렸습니다.
a02.jpg
고객님 시스템 설치해 드린 모습입니다.
a03.jpg
매킨토시 MA8900 인티앰프와 칵테일오디오사의 X45PRO 블랙 색상을 설치해 드린 모습입니다.
a04.jpg
MACINTOSH MA8900 인티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a05.jpg
Cocktail Audio X45Pro 블랙 버전으로 설치해 드린 모습입니다.
a06.jpg
JBL 4429 스피커와 매킨토시앰프와 매칭하여 설치해 드렸습니다.
a07.jpg
고객님 시스템이 설치완료된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