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소테릭 네트워크 오디오 N-05 를 중심으로한 하이파이 시스템

 
이번 설치기는 B&W 스피커와 에소테릭사의 신형 네트워크 플레이어 ESOTERIC(에소테릭) N-05 DAC / 네트워크플레이어 를 중심으로 시스템을 구축해 드렸습니다.
 
스피커는 B&W 802D 스피커로 AV플라자에서 중고로 구입하여 구축해 드렸습니다. AV플라자는 신품 이외에 성능과 기능 보장된 좋은 가격에 중고 상품으로도 시스템을 구성해 드리고 있습니다.
 
메인 앰프는 에소테릭의 ESOTERIC(에소테릭) i-05 인티앰프 입니다. 충실한 구성과 일본 앰프로는 가장 뛰어난 사운드를 가지고 있능 앰프중 하나로 다양한 외부 입력과 포노(MM, MC) 모두 입력이 가능합니다.
오늘 매칭한 플레이어인 N-05 와 디자인 통일성도 있고 구동력 면에서도 802 를 완벽하게 핸들링까지는 아니지만 클래식 대편성을 재외하고는 구동 및 시연에는 큰 문제가 없는 인티앰프 입니다.
 
플레이어로는 최근 가장 인기가 있는 플레이어중 하나인 에소테릭의 ESOTERIC(에소테릭) N-05 네트워크 플레이어 겸 DAC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네트워크 플레이 (DSD, FLAC, MP3, WAV 등등) 모든 포멧을 네이티브 스트리밍 가능하며, 외부 USB, 동축, 광 입력 가능한 DAC 로 활용 가능하고,
외장 하드 및 USB 메모리 음악도 별도 NAS 나 PC 없이 바로 재생이 가능합니다.
 
거기에 벅스 뮤직이나 타이달 등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여 고음질 FLAC 을 스트리밍 재생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아주 편리한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재생 가능합니다.
 
최신 네트워크 오디오 및 앰프등은 신품으로 구매하시고 스피커는 중고로 설치해드려 고객님의 예산안에서 최적의 시스템을 구축해 드렸습니다.
 
 
02.jpg
 
 
시스템이 설치된 거실 전경 입니다.
 
 
03.jpg
 
 
에소테릭의 신형 네트워크 오디오 N-05 와 i-05 인티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04.jpg
 
 
에소테릭의 신형 네트워크 오디오 N-05 와 i-05 인티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05.jpg
 
 
다재다능한 최신 네트워크플레이어겸 DAC 모델인 에소테릭 N-05 설치된 모습입니다.
 
 
06.jpg
 
 
에소테릭의 인티앰프인 i-05 인티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07.jpg

 

 
AV플라자는 최신 신형 기기의 신품 및 인기 있는 중고 상품도 취급 하고 있습니다 . 고객님의 최적의 예산에 최족의 시스템을 구축해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 편안하게 AV플라자에서 상담 받아보세요. 연중 무휴로 시연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