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W 800 D3 이용한 하이엔드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오늘 설치는 신형 B&W 800 시리즈 와 ARYE 및 LINN을 이용한 설치기 입니다.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사인 Bowers & Wilkins사 자시의 최고급 모델 800 시리즈의 신형 Diamond D3 라인업을 발표 하였고, 그중 최상급 모델인 B&W 800 D3 를 중심으로 이용한 하이파이 설치기 입니다.
15년만의 풀모델체인지된 완벽한 신형 다이아몬드 시리즈 스피커이며, 그 중심에 800 D3 모델이며, 오늘 그 B&W 800 D3 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완전히 다른 컨셉과 구조 및 기술을 활용하여 기존 모델과 5% 정도만 부품을 호환 하고 모든 부분을 다시 설계하여 만들어진 신형 모델입니다.
런칭과 더블어 800시리즈의 명성을 한차원 끌어올리는 완벽하게 업그레이드된 사운드와 물량 투입으로 만들어진 스피커입니다.
 
B&W 800 D3 스피커와 매칭된 앰프는 미국 하이엔드 오디오사인 Ayre 사의 20주년 기념 신형 레퍼런스 앰프인 KX-R Twenty 프리앰프 와 MX-R Twenty 모노파워로 앰프 시스템을 구성해 드렸습니다.
 
특히 KX-R Twenty 는 1억 미만의 프리앰프중 가장 완벽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프리앰프로 신형 Twenty 버전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 입니다.
파워앰프인 MX-R Twenty 도 기존 MX-R 의 샤시만 동일한 모델로 내부는 완전히 새로 디자인된 신형으로 발열, 사운드에서 기존 MX-R 에 비해 비약적인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재생용 소스 플레이어는 LINN의 4세대 네트워크 플레이어인 LINN Klimax DS/3 Katalyst 아키텍처 의 신형 플레이어 입니다.
기존 Klimax DS/2 에 비하여 비약적으로 업그레이드된 사운드를 선사해주는 신형 모델 입니다.
LINN Klimax 는 현존 가장 완벽한 플레이어라고 할정도로 완벽한 사운드와 높은 성능 그리고 편리한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는 제품 입니다.
 
아날로그 소스 감상을 위해서 독일 클리어오디오사의 Clearaudio(클리어오디오) Perfomance DC 와 CONCEPT MC 카트리지와 매칭해 드렸습니다.
턴테이블 포노앰프는 영국 Trichord(트라이코드) DINO MK3 MM/MC 포노앰프 를 매칭해 설치해 드렸습니다.
 
 
02.jpg
 
 
B&W 800 D3 블랙하이그로시 색상으로 설치해 드린 모습 입니다.
 
 
04.jpg
 
 
B&W 800 D3 의 다이아몬드 트위터와 컨티넘 미드레인지 설치된 모습입니다.
 
 
05.jpg
 
 
B&W 800 D3 후면에 알루미늄 패널을 보강하여 완벽한 진동을 억제할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07.jpg
 
 
이노렉 장식장에 수납된 Ayre 앰프 및 LINN Klimax 및 턴테이블 모습입니다.
 
 
08.jpg
 
 
미국 하이엔드 오디오인 Ayre KX-R Twenty 프리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09.jpg
 
 
Ayre MX-R Twenty 모노블럭 파워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10.jpg
 
 
LINN 4세대 네트워크 플레이어 LINN Klimax DS/3 설치된 모습입니다.
 
 
11.jpg
 
 
매킨토시사의 SACD/CD 플레이어인 Mcintosh MCD550 설치된 모습입니다.
 
 
12.jpg
 
 
독일 턴테이블 전문사인 클리어오디오사의 Clearaudio Perfomance DC 설치된 모습입니다.
 
 
13.jpg
 
 
클리어오디오사의 MC카트리지인 Clearaudio CONCEPT MC 카트리지 설치된 모습입니다.
 
 
14.jpg
 
 
영국 포노전문 회사인 Trichord(트라이코드) DINO MK3 MM/MC 포노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15.jpg
 
 
설치가 모두완료된 모습입니다. 가장 완벽한 매칭과 사운드 편의성을 모두 잡은 하이파이 시스템 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