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고객님의 하이파이-멀티채널 전용룸 시스템 설치기

오늘 설치기는 판교에 거주하시는 고객님의 하이파이 오디오, 홈시어터 오디오를 동시에 즐기실수 있는 전용룸 시스템 설치기 입니다.
입주를 하시면서 하이파이 음악 감상과 영화 감상을 동시에 하시기를 원하셨고, 시스템은 각각 분리된 시스템으로 오디오시스템을 구성해 드렸습니다.
전용룸 디자인 설계 및 오디오 설계 부터  AV플라자에서 음향 인테리어 시공및 영상, 음성 및 각종 전원 케이블 배선작을을 진행하여 드렸습니다.
메인스피커는 B&W 의 대표모델인 B&W 802 D3 화이트 색상으로 설치해 드렸으며, 매칭된 앰프는 영국 CHORD사의 신형 프리, 모노파워앰프인 CHROD CAP 5000 프리 + CHORD SPM 1400 MKII 모노파워앰프로 구성하였습니다.
하이파이용 소스기기는 CHORD사의 DAC인 CHORD DAVE DAC 와 오렌더사의 뮤직서버인 Aurender N100 네트워크 플레이어를 매칭하여 설치해 드렸습니다.
 
홈시어터용 시스템으로는 메인스피커, 리어스피커, ATMOS 스피커들을 모두 매립하여 공강활용이 가능하도록 설치해 드렸습니다.
센터스피커는 B&W 최상위 센터스피커 모델인 HTM1 D3 모델을 사용하여 설치해 드렸으며, 메인스피커, 리어스피커와 리어백스피커는 B&W 의 CWM 7.4 메인스피커와 CCM7.3 리어스피커, CCM663 Dolby Atmos 스피커를 매립형 스피커를 매립작업해 드렸습니다.
서브우퍼 스피커는 B&W의 엑티브 서브우퍼인 B&W PV-1D 를 이용하여 구축하여 드렸습니다.
AV용 앰프는 데논의 신형 최상급 AV앰프인 DENON AVC-X8500H 모델을 설치해 드렸으며, 현존하는 모든 기능을 지원하면서도 구동력과 사운드 모두 가능한 최상급 AV앰프로 Dolby Atmos 및 DTS X 지원과 4K 60p 지원하며 HDCP 2.2 등 모든 기능을 지원하는 최신 AV앰프 입니다.
별도 소스기기도를 블루레이 플레이어인 매킨토시사의 신형 블루레이 플레이어인 Mcintosh MVP-901유니버셜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AB02.jpg
B&W 802 D3 화이트 색상과 B&W PV-1D 엑티브 서브우퍼가 설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AB03.jpg
B&W 최상급 센터스피커인 B&W HTM1 D3 화이트색상으로 설치해드린 모습입니다.
 
AB04.jpg
센터스피커와 하이파이 프리앰프, 파워앰프, 소스기기 및 AV앰프와 블루레이 플레이어가 설치된 모습입니다.
 
AB05.jpg
영국 CHORD사의 상급 신형 프리앰프인 CPA 5000 프리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AB06.jpg
CHORD사의 신형 모노블럭 파워앰프인 SPM 1400 MKII 파워앰프 설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AB07.jpg
CHORD사의 최상급 DAC, CHORD DAVE 와 전용크레들이 설치된 모습입니다.
 
AB08.jpg
CHORD DAVE 용으로 사용되는 뮤직서버인 오렌더사의 Aurender N100 설치된 모습입니다.
 
AB09.jpg
홈시어터를 위해 매립설치해 드린 메인스피커 B&W CWM 7.4 매립형 스피커 모습입니다.
 
AB10.jpg
홈시어터를 위해 매립설치해 드린 메인스피커 B&W CWM 7.4 매립형 스피커 모습입니다.
 
AB11.jpg
리어스피커용으로 매립되어 있는 B&W CCM 7.3 3웨이 매립형 스피커 입니다.
 
AB12.jpg
Dolby Atmos 포멧을 위해 천정에 설치된 B&W CCM663 매립형 스피커가 설치된 모습입니다.
 
AB13.jpg
데논사의 최상위 AV앰프인 DENON AVC-X8500H 가 설치된 모습입니다.
 
AB14.jpg
블루레이 플레이어는 매킨토시사의 Mcintosh MVP-901 설치된 모습입니다.
 
AB01.jpg

설치가 모두 완료된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