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구미동 고객님의 대화면 프로젝터 홈시어터 시스템 설치기

이번 설치기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에 거주하시는 고객님의 멀티채널 홈시어터 시스템 설치기 입니다.
고객님께서는 기존 사용하시던 하이파이 시스템을 이용하여 7.1채널 120인치 대화면 홈시어터 시스템을 설치해 드렸습니다.
JMLAB 사의 최상위 기존인 Grande Utopia Be 스피커를 중심으로 마크레빈슨 No. 33HL 모노블럭 파워앰프와 No.32L 프리앰프로 하이파이 앰프를 구성하셨습니다.
소스기기로는 CHORD(코드) Red Reference CD플레이어로 하이파이 소스기기를 구성하셨습니다.

홈시어터는 MonitorAudio(모니터오디오) MASS 세틀라이트 스피커를 이용하여 7 채널 구성과 MonitorAudio(모니터오디오) RXW12 를 이용하여 서브우퍼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홈시어터 리시버는 데논의 AVR-X4000 리시버 앰프를 이용하여 마크레빈슨과 바이페스를 하여 하이파이 – 홈시어터 앰프가 동시에 구동 가능하다록 설치해 드렸습니다.


설치가 완료된 시스템 전면 모습
 
영상기기는 소니의 신형 FULLHD 프로젝터인 SONY VPL-HW40ES 3D 프로젝터와 GRANDVIEW(그렌드뷰) 120인치 전동 스크린 GER-120H 를 같이 설치해 드렸습니다.
기존 VPL-HW55ES 에서 꼭 필요없는 기능을 빼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HW55 와 대등한 화질을 보여주고 있는 프로젝터 입니다.
스크린은 가격대 성능이 우수한 그렌드뷰의 전동 스크린인 GER-120H 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소스기기는 미디에이터 와 TV셋톱박스를 같이 설치해 드려 TV와 미디어에 저장된 영화를 동시에 감상 가능하도록 설치해 드렸습니다.


모니터오디오 MASS 센터 스피커 설치모습

모니터오디오 MASS 세틀라이트와 전용스텐드 설치모습

모니터오디오 RXW12 서브우퍼 설치모습

모니터오디오 RXW12 상단에 컨트롤 패널모습

데논 AVR-X4000 AV리시버앰프 설치모습

리어스피커와 프로젝터 설치된 모습

리어백 스피커와 소니 VPL-HW40ES 화이트 프로젝터 설치모습

SONY VPL-HW40ES 화이트 프로젝터 설치모습

모니터오디오 MASS 세틀라이트 리어백 스피커 설치모습

설치가 완료되고 고객님 자녀분들이 큰 화면에 홈시어터로 영화보는것을 너무 좋아하네요
WWW.AVPLAZA.CO.KR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