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락스맨 ODNF 2.2 회로 탑재한 인티앰프 L-505u 발매

일본 락스맨 ODNF 2.2 회로 탑재한 인티앰프 L-505u 발매

락스 맨은 인티앰프  L-505f의 후속 모델인 L-505u를 7월 하순부터 발매한다.

가격은225,750엔 이며 한정 칼라 모델로서 샴페인 골드·모델 L-505u(g) 을 8월 하순에 발매한다.

이번 신형 인티앰프는 2001년 발매되었던 L-505f에 최신의 회로를 장착해 리파인을 도모한 신모델 이다.
증폭 회로의 왜성분만큼을 입력에 피드백하는 「ODNF 회로」를 최신의 버젼2.2으로 변경해, 성능 향상을 도모한 것이 큰 특징이다.

정격 출력은100W +100W (8 Ω) .프리/ 파워 세퍼레이트 스윗치를 장비하고 있어, 세퍼레이트 앰프와의 접속성도 확보하고 있다.
선택 장치부에는 플레그십 프리앰프에 채용된 고음질입력 선택 장치IC를 장비했다.

전원부에는 저노이즈·고효율의 일본인터제 쇼트 키 바리어·다이오드를 채용.
또, 전원과 신호계 주요부에는 각 심스파이럴 랩·쉴드 구조의 오리지날OFC 와이어를 충분하게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또, 모든 회로 블록에 강성이 높은 유리·콤퍼짓(composite) 기판을 채용하고 있는 것 외에 상위 기종 같이, 시청을 반복해 완성했다고 하는 오리지날의 고음질커스텀 파트를 대량으로 사용하고 있다.
전원의 온·오프를 포함한 여러가지 기능을 수중에서 조작 가능한 리모콘도 표준으로 부속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