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플라자가 서울 국제 오디오쇼에 참가하였습니다.

AV플라자가 작년 2014년 하이엔드 오디오쇼 참가 이후 8개월 만에 2015년 서울 국제 오디오쇼 (SIAS)에 참가하였습니다.

3월에 있었던 하이엔드 오디오쇼에 이어, 1달이 되지 않아 또 오디오쇼가 있었네요.
주말 비가 많이 왔지만 많은 관람객 님들이 방문 하였습니다.

AV플라자 부스 입니다. 311호로 B&W 800Diamond 스피커를 중심으로 세팅된 하이파이 시연을 하였습니다.

정말 많은 관람객님들께서 방문하여 줄을 서서 시연을 하실정도로 많은 호응을 해주셨습니다.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B&W 800Diamond 스피커가 가지고 있는 최고의 성능 발휘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였습니다.

소스기기와 앰프구성 입니다.

AYRE 사의 신형 KX-R Twenty 와 MR-X Twenty 프리,파워 앰프 구성입니다.

개인적 사견이지만, 이만큼의 사운드를 내줄수 있는 프리앰프와 파워앰프는 이가격대에 없다고 단언할수 있을만큼 훌룡합니다.

폭발적인 에너지감보다는 과장되지 않고 가장 내추널 사운드 이며, 특히 Ayre KX-R Twenty 의 실키한 프리는 청중을 매로합니다.

오늘 특히 신경 많이 쓴것은 스피커의 배치에도 있지만,, 케이블링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였습니다.

스피커케이블은 AudioQuest 사의 RedWood 를 중심으로 베럼사의 파워케이블과, 멀티텝, PSAUDIO P-5 AVR을 이용하였습니다.

뒤쪽에는 매킨토시 앰프들과, KEF 의 최상급 라인업인 KEF BLADE 를 설치하였습니다.

매킨토시 와 KEF BLADE 매칭은 해외 유명 오디오쇼에 단골 매칭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검증된 매칭이겠지요.

하지만 오늘 쇼의 중심은 Ayre 와 B&W 라 시연기회가 없었네요.

많은 분들이 매킨토시 사운드를 궁금해 하셨지만,, 저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