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us faber(소너스파베르) Olympica II 입고되었습니다.

 
AV플라자에 소너스파베르의 신형 올림피카 II 스피커가 입고되었습니다.
 
소너스파베르의 인클로저 기술과 아름다운 현악기 재현에 있어 최고의 사운드를 재공하는 스피커 입니다.
 
AV플라자 시연실에서 직접 시연 가능하십니다.
 
04.jpg
 
 
06.jpg

 

 

 


오늘 소개할 스피커는 소너스파베르의 신작 스피커로 소너스파베르의 올림피카(Sonus faber Olympica) 입니다.

올림피카 라는 이름은 전쟁의신 아테나로 유명한 이탈리아 북부 비젠차 의 음악 극장 이름에서 유래한 이름 입니다.

올림피카는 이탈리아 최초의 근대식 극장으로 16세기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의 건축가 Andrea Palladio 의하여 건설되었습니다.

이 화려한 극장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스피커가 바로 Sonus faber Olympica 입니다.


소너스파베르는 직접 건조시킨 천연 월넛 나무를 이용하여 이탈리아 명품 가구나 악기를 만들듯 최고의 퀄리티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모든 작업은 수작업을 이용하여 하나하나 직접 가공 하는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퀄리티를 위한 작업입니다.


인클로저 제작 과정 입니다. 정성들여 수작업을 이용하여 제작 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마감을 위해 천연 우드를 사용하여 마감하고 있습니다.


소너스파베르의 특징중 하나인 가죽 사용입니다. 올림피카는 전면과 상판이 모두 천연 이탈리아 명품 가죽을 이용하여 마감되어 있습니다.

 


내부 네트워크와 유닛은 직접 검수된 최고의 부품을 사용하여 제작 됩니다.

모든 부품들이 준비가되면 조립하게 됩니다. 이러한 많은 공정들이 하나의 명품 스피커를 제작 합니다.


AV플라자는 소너스파베르의 공식 총판대리점 입니다. 최고의 퀄리티와 사운드의 명품 스피커 소너스파베르 스피커를 직접 시연 가능하십니다.
연중무휴 시연실을 개방하고 있으며 전문 MD의 친절 상담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