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W MT-60D 와 소니 UHD 프로젝터를 이용한 홈시어터 전용룸 설치기

 
이번 설치기는 경기도 이천시 거주하시는 고객님의 멀티채널 홈시어터 시스템 전용룸 설치기 입니다.
전용룸에 영화 감상을 위해 대화면 스크린과 홈시어터 스피커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스피커는 공간활용및 깔끔한 설치를 위해 모두 천정에 설치해 드렸습니다. 스크린은 액자형스크린을 이용하여 설치 해드렸습니다.
보다 깔끔한 설치를 위해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 하면서 스피커 케이블과 영상케이블 등을 모두 매립해 드렸습니다.

스피커는 B&W 사의 세틀라이트 형태의 스피커인 B&W MT-60D 5.1채널 스피커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B&W MT-60D 는 MT-50 의 후속 모델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브우퍼와 신형 세틀라이트 스피커가 장착된 신형 모델입니다.
천정 설치를 위해 미리 인테리어 공사시 케이블과 스피커 설치위치를 모두 만들어두었습니다.

AV앰프는 DENON사의 최상위 모델인 DENON AVR-X520BT AV앰프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영상프로젝터는 소니의 UHD 4K 프로젝터인 SONY VPL-VW520ES 입니다.
현존 가장 가격대 뛰어난 성능의 프로젝터로 진정 뛰어난 화질을 원하신다면 소니프로젝터를 직접 시연해보시고 판단해보시면 되실것 같습니다.
화질은 스팩만으로 알주 없기에 보급형 중국산 프로젝터와는 화질 비교 자체가 되지 않을정도로 뛰어난 화질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크린은 트 스크린의 123인치 액자형 스크린을 이용하여 설치를 해드렸습니다.

 
 
02.jpg
 
B&W MT-60D 의 M-1 세틀라이스 설치된 모습입니다.
 
03.jpg
 
B&W MT-60D 의 M-1 세틀라이스 설치된 모습입니다.
 
04.jpg
 
B&W MT-60D 의 PV-1D 엑티브 서브우퍼 스피커 설치된 모습입니다.
 
05.jpg
 
B&W MT-60D 의 M-1 세틀라이스 센터와 DENON AVR-520BT 설치된 모습입니다.
 
06.jpg
 
DENON AVR-520BT 설치된 모습입니다.
 
07.jpg
 
SONY VPL-VW520ES UHD 4K 프로젝터가 설치된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