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로그 구축기 Acoustic Solid(어쿠스틱솔리드) Solid Machine 설치

 
독일 하이엔드 턴테이블회사인 어커스틱 솔리드 사의 Solid Machine 솔리드머신 턴테이블 설치기 입니다.
 
고객님께서는 AV플라자의 단골 고객님으로 오랜동안 오디오생활을 하셨고 CD, 네트워크오디오 등을 구축하시다 
 
최근 아날로그 쪽으로 업그레이드 입문하셨습니다.
 
기존 사용하시던 보급형 턴테이블을 처분하시고 어커스틱 솔리드사의 상급 모델인 Solid Machine 턴테이블을 설치해 드렸습니다.
 
어커스틱 솔리드 Solid Machine 은 진동 방지를 위해 무거운 알루미늄을 사용하여 최대한 진동을 방지하고 있으며, 모터를 별도 설치하여 바디 및 플레터 쪽으로의 진동이 전달되는것을 차단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4가지 피스로 (플레터, 바디, 베이스, 모터) 구성되어 심플하면서도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한 턴테이블 입니다.
 
클래식을 많이 감상하시는 고객님을 위해 톤암은 일본 Jelco 사의 SA-750 S자 톤암으로 업그레이드 하여 설치해 드렸습니다.
 
 
02.jpg
 
 
턴테이블의 톤암을 장착하는 세팅으로 정확한 수평과 세팅을 해드리는 모습입니다.
 
 
03.jpg
 
 
정확한 침압은 아날로그의 기본으로 디지털침압게를 이용하여 카트리지가 요구하는 정확한 침압세팅을 합니다.
 
 
04.jpg
 
 
조립과 세팅이 완료된 Acoustic Solid(어쿠스틱솔리드) Solid Machine 모습입니다.
 
 
05.jpg

 

 
 
 
 
 
AV플라자에서는 다양한 아날로그 LP 턴테이블 및 포노앰프 카트리지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시연 감상하실수 있으며,
 
국내 최고의 전문가가 직접 방문 하여 최고의 세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연중 무휴로 운영되는 AV플라자 시연실에 부담없이 방문하셔서 다양한 시연과 상담 받아보세요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