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araudio(클리어오디오) Master Innovation 설치기 입니다.

 
오늘 설치기는 클리어오디오의 레퍼런스 텐테이블 Clearaudio(클리어오디오) Master Innovation 설치기 입니다.
 
2018 국제오디오쇼에서 로이코 부스에 저희 AV플라자에서 직접 설치하였습니다.
 
Clearaudio(클리어오디오) Master Innovation 과 TT2 톤암 및 Titanium V2 MC 카트리지 로 구성하였습니다.
 
 
클리어오디오사는 1978년 설립된 대표적인 하이엔드 독일 턴테이블로 독일산 턴테이블의 특징인 단단한구 정말한 금속 가공을통하여 완벽한 진동의 차단과 엄격한 오차범위 정밀가공으로 생산됩니다.
 
오늘 설치해 드린 Clearaudio(클리어오디오) Master Innovation 턴테이블을 2억이 넘는 상위 모델인 Statement V2 를 재외하고 실질적인 레퍼런스 모델입니다.
 
Master Innovation 은 2층구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5mm 두께의 정밀 가공 스테인리스 스틸 서브 플래터와 70mm 두께의 동적 밸런스가 잘 잡힌 댐핑 플라스틱제 플래터는 최고의 기계적 표준을 제공합니다. 
 
Master Innovation은 Innovation의 관성보다 두 배로 증가되어 더욱 회전이 부드럽습니다.
 
턴테이블 바디내부에 적외선 속도 센서가 장착되어 있어 완벽한 속도를 일정하게 유지하기 위해 광학식 스피드 컨트롤 메커니즘에 신호를 보내고, 드라이브의 비접촉식 마그네틱 디커플링은 모터 시스템의 진동이나 잡음이 메인 턴테이블에 전달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 결과 속도 편차가 없는 완벽한 피치가 얻어집니다. Master Innovation은 최대 3개의 톤암을 장착할 수 있으며 기존의 Innovation을 Master Innovation 레벨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톤암은 클리어오디오의 상급 톤암으로 일반적인 톤암이 아닌 리니어트레킹 톤암을 사용하였습니다.
 
리니어트레킹 톤암은 일반적인 회전에 따른 트레킹각에 따른 좌우벨런스나 안티스케이팅등의 조절 없이 완벽한 사운드 감상이 가능한 톤암입니다.
 
클리어오디오의 TT2의 순수 기계식 정밀 드라이브 장치는 2개의 건식 고정밀 베어링과 마찰이 거의 없는 폴리시드 글라스 튜브를 기반으로 하며 절묘한 알루미늄 실버 마감으로 TT2의 고기능성 디자인이 품격을 더하고 있습니다.
 
거의 2kg에 달하는 탄젠셜 톤암은 완벽히 안정적이며 높이를 미세 조정할 수 있으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02.jpg
 
 
03.jpg
 
 
04.jpg
 
 
05.jpg
 
 
06.jpg
 
 
07.jpg
 
 
08.jpg
 
 
09.jpg
 
 
10.jpg
 
 
11.jpg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