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파이-홈시어터 시스템 완벽한 리뉴얼 업그레이드 설치기

오늘 설치기는 단골손님의 시스템 리뉴얼 및 업그레이드 작업을 진행해 드렸습니다.
기존 사용하시던 시스템은 처분 하시고 저희가 보유하고 있던 중고 및 신품 오디오를 조합하여 시스템을 다시 구축해 드렸습니다.
B&W 800 Diamond 스피커 와 HTM 2 Diamond 센터스피커 로 메인과 센터를 구축해 드렸으며, 리어스피커는 기존 사용하시던 BOSE 셋틀라이트 스피커를 그대로 이용하였습니다.
앰프는 기존에 사용하시던 오디오플라이트 프리, 파워앰프를 그대로 이용하셨고, AV리시버앰프는 데논의 신형 AV리시버 앰프인 DENON AVR-X8500H 리시버로 구성해 드렸습니다.
소스기기는 CD플레이어로 CHORD 사의 Red Standard MKII CD Player 를 설치해 드렸고, 네트워크 플레이어는 LINN사의 최신 네트워크 플레이어 LINN Klimax DS/3 를 기용하여 구축해 드렸습니다.
프로젝터는 소니의 4K프로젝터 VPL-VW260ES 프로젝터를 이용하여 설치해 드렸습니다.
02.jpg
CHORD Red Standard MKII CD Player 와 LINN KLIMAX DS/3 및 오디오플라이트 프리앰프
 
03.jpg
LINN KLIMAX DS/3 및 오디오플라이트 프리앰프
 
04.jpg
파워케이블은 오디오퀘스트사의 THUNDER AC파워코드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05.jpg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