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 고객님의 에소테릭 Grandioso K1 과 마스터클럭 설치기

이번 설치기는 한남동 고객님의 디지털 소스기기 업그레이드 설치기 입니다.
에소테릭사의 최상위 CD플레이어인 ESOTERIC Grandioso K1 SACD 플레이어 와 전용 마스터클럭인 Grandioso G1 Master Clock 을 설치해 드렸습니다.
ESOTERIC(에소테릭) Grandioso K1 SACD 플레이어 는 에소테릭의 최상위 CD플레이어 모델로 Master Sound Works 라는 오리지널 마스터에 포함된 음악정보를 모두표현하는 기술로 재현하는 오디오 컨셉으로 만들어진 최상위 하이엔드 CD플레이어 입니다.
또한, DAC 입력을 지원하고 있어, 동축, 광, USB 입력이 가능하며, 비동기식 USB로 DSD, FLAC, WAV 등 다양한 디지털 신호 입력이 가능하여 PCFI DAC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ESOTERIC(에소테릭) Grandioso K1 의 성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ESOTERIC(에소테릭) Grandioso G1 루비듐 마스터 클럭을 같이 설치해 드렸습니다.
디지털 기기에 있어 정확하고 완벽한 시간은 디지털기기의 사운드를 평가하는 기준입니다. Grandioso K1 내부에도 VCXO 크리스탈 클락이 장착되어 있지만, 한층 더 정확한 클락을 위해 루비듐 클락인  ESOTERIC(에소테릭) Grandioso G1을 장착하여, 보다 차분하면서 진중하고 디지털 이지만 고급 아날로그 감성의 사운드 재생이 가능합니다.
02.jpg
03.jpg
04.jpg
05.jpg
06.jpg
07.jpg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