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고객님의 아날로그 LP 턴테이블 구축 설치기

이번 설치기는 대전에 거주하시는 고객님의 아날로그 턴테이블 설치기 입니다.
기존 하이파이 시스템에 아날로그 LP턴테이블을 설치를 원하셨습니다.
다양한 기존의 턴테이블을 확인하시던중 AV플라자에서 프로모션중인 마란츠의 상급 턴테이블인 MARANTZ TT-15S1 턴테이블에 카트리지를 업그레이드하셔서 설치해 드렸습니다.
아날로그를 입문하시기 위해 가격대 성능이 우수한 턴테이블을 원하셨고 MARATZ TT-15S1 벨트드라이브 턴테이블을 설치해 드렸습니다. 
TT-15S1은 독일 클리어오디오(Clearaudio) 사에서 OEM으로 생산한 모델 입니다.
클리어오디오사의 300만원대 스팩의 턴테이블을 저렴한 가격에 마란츠라는 이름으로 사용가능한 턴테이블모델입니다.
클리어오디오의 200만원에 판매되는 Satisfy Kardan 톤암의 동등모델과 100만원대 판매되고 있는 Virtuoso MM카트리지 동등모델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카트리지는 오토폰사의 상급 MC카트리지인 Ortofon Cadenza RED 카트리지를 별도 장착하였으며, MC카트기지 사용을 위해 Ortofon ST-7 승압 트렌스를 같이 설치해 드렸습니다.
 
a02.jpg
MARATZ TT-15S1 턴테이블 설치된 모습입니다.
a03.jpg
기본 MM카트리지를 제거하고 Ortofon Cadenza RED MC 카트리지 설치해 드렸습니다.
a04.jpg
독일 클리어오디오사의 OEM모델로 뛰어난 성능의 독일 턴테이블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t16.jpg
MC카트리지를 위한 별도의 승압트렌스를 사용하여 설치해 드렸습니다.
a05.jpg
SACD음악을 위한 마란츠의 SACD플레이어 MARANTZ SA-10 입니다.
a06.jpg
별도 아크릴커버를 제작하여 드렸습니다.
a07.jpg
설치를 모두 완료한 고객님 턴테이블 시스템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