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지코의 신형 스피커 MAGICO M2 입고 되었습니다.

미국 하이엔드 스피커 브랜드인 매지코사의 최상급 라인업인 M시리즈의 최신 모델인 MAGICO M2 스피커가 AV플라자 시연실에 입고 되었습니다.

매지코의 기념 모델 ‘M Project “의 사상과 기술을 계승한 M2 가 출시하였습니다. M2는 3웨이 4스피커 구성의 밀폐형 스피커 입니다.

M2는 카본 모노코크 인클로저를 채용. M6 격납 장치 제조 기술을 답습하고 다층 탄소 섬유를 3/8 인치 두께로 성형하였습니다.

트위터는 28mm 다이아몬드 코팅 · 베릴륨 돔 트위터를 탑재. 다이아몬드 코팅은 다이아몬드 코팅 여분의 무게 증가를 추가하지 않고 강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울트라 롱 스트로크의 진폭을 전용 설계된 네오디뮴 자기 회로에 의해 구동하였습니다.

매지코는 그래 핀을 진동판 소재를 이용한 세계 최초의 메이커로 6인치 미드레인지와 2개의 7인치 우퍼에 그래핀을 이용한 유닛을 채용하였습니다.

MPod STAND 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종 소재의 다층 덤핑 구조로 제진 에너지를 열로 변환하여 바닥에 이상적인 설치 및 재생 성능을 향상시키는 것이 가능 합니다.

 

▲ 매지코 M2 스피커와 단다고스티노 앰프 매칭 시연 동영상 입니다. ▲

 

AV플라자에 입고된 MAGICO M2 스피커 모습입니다.

매지코 M시리즈용으로 별도 판매되고 있는 MPod STAND 모습으로 장착으로도 완벽한 사운드 업그레이드 됩니다.

오늘 입고된 MAGICO M2 스피커 입니다. 알루미늄과 카본으로 만들어진 인클로저와 완벽한 유닛의 조합의 하이엔드 스피커 입니다.

단다고스티노 앰프와 LINN KLIMAX LP12 와 LINN KLIMAX DS/3 와 매칭하였습니다.

트위터는 28mm 다이아몬드 코팅 · 베릴륨 돔 트위터 와 나노 그래핀 6인치 미드레인지와 2개의 7인치 나노 그래핀 우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트위터는 28mm 다이아몬드 코팅 · 베릴륨 돔 트위터 와 트위터와 나노 그래핀 6인치 미드레인지 유닛이 장착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단다고스티노 앰프와 매지코 M2 스피커 매칭시연 되어 있습니다.

Dan DAgostino Progression 프리앰프와 모노앰프 와 LINN Klimax DS/3 와 Klimax LP12 매칭되었습니다.

Dan DAgostino Progression 프리앰프 모습입니다.

Dan DAgostino Progression 모노블럭 파워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언제든 편안한 마음으로 AV플라자 시연실에 방문해 주세요.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