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소테릭(Esoteric) 그란디오소 K1X, D1X MQA 지원 펌웨어 출시

에소테릭은 Grandioso 시리즈 모노 DAC Grandioso D1X 와 SACD 플레이어 Grandioso K1X 펌웨어를 업데이트 최신 펌웨어로 D1X는 V1.20c을 K1X는 V2.00를 발표하였습니다.

두 기종 모두 이번 업데이트는 MQA에 정식 대응. MQA-CD와 MQA 파일의 재생이 가능하며, 뛰어난 해상도와 질감 묘사 등 압도적 인 표현력을 가진 Master Sound Discrete DAC를 사용하여 MQA 사운드를 즐길수 있습니다.

또한 K1X 셔플 재생 기능을 추가하거나 검색시 디스플레이 변경 동작의 안정성 향상도 실시하였습니다. 최신 펌웨어는 회사 사이트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Grandioso K1X 펌웨어 V2.00를 발표했다. MQA에 정식 대응의 소식.

Grandioso K1X의 최신 펌웨어 V2.00 및 MQA 대응 펌웨어를 발표했습니다.
이 펌웨어로 업데이트하면 현재 사용중인 Grandioso K1X이 MQA에 정식 대응하겠습니다. 화제의 MQA-CD와 MQA 형식으로 전달하는 음악 전달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 재생이 가능하며, 매우 얇은 부분의 질감 묘사 등 압도적 인 표현력을 가진 K1X의 Master Sound Discrete DAC를 사용하여 MQA 사운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번 퍼웨어 업데이트 아래에 대응했습니다. 변경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Grandioso D1X 펌웨어 V1.20c을 발표했다. MQA에 정식 대응의 소식

Grandioso D1X의 최신 펌웨어 V1.20c을 출시했습니다. 이 펌웨어로 업데이트하면 현재 사용중인 Grandioso D1X가 MQA에 정식 대응하겠습니다. 화제의 MQA-CD와 MQA 형식으로 전달하는 음악 전달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 재생이 가능하며, 매우 얇은 부분의 질감 묘사 등 압도적 인 표현력을 가진 D1X의 Master Sound Discrete DAC를 사용하여 MQA 사운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DAC 설정 메뉴도 변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