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대표 턴테이블 VPI New Scout 턴테이블 출시 및 입고

미국을 대표하는 턴테이블 전문회사이자 가격대 최고의 퍼포먼스의 VPI 사의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인 VPI Scout 2017 년 풀모델 체인지 되었습니다.
10여년만의 풀모델 체인지이자 신형모델이 국내에 정식 수입 및 AV플라자에서 입고되었습니다.
VPI Scout 가격대 최고의 퍼포먼스로 사랑을 받아왔으며, 기존 VPI Scout 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면서 신형으로 설계된 베이스를 바탕으로 보다 견고한 베이스를 완성하였습니다. 
300 RPM 신형 모터를 장착하여 보다 파워플하면서 정확한 풀레터 구동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300만원 가격대에 유일하게 STEREOPHILE ‘S 클래스 “B 에 등극하는 최고의 퍼포먼스의 턴테이블 입니다.
123.jpg

NEW VPI Scout 업그레이드된 사항
* 신형 바디 베이스
* JMW 9 톤암및 톤암베이스
* Scout Delrin 클램프
* Scout Delrin Feet
* 300RPM 신형 모터
AV플라자에서 New VPI Scout 텐테이블을 직접 시연 감상 가능합니다.
02.jpg
VPI New Scout 턴테이블 조립과정으로 아주 간단하게 조립이 가능하며 초보자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03.jpg
기본적인 세팅툴 과 전자식 침압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04.jpg
간단하게 세팅이 가능하며, 설치가 완료된 모습입니다.
05.jpg
미국식 전통 턴테이블로 독일과 영국을 중심으로한 유럽식 턴테이블과 차별화된 사운드를 재공합니다.
06.jpg
강인하면서도 유연한 바디를 바탕으로 클래식부터 가요까지 올라운드 성향의 턴테이블 입니다.
07.jpg
JMW 9 톤암은 간단구조이면서도 정확한 세팅이 가능한 고성능 톤암입니다.
08.jpg
신형으로 설계된 300RPM 고성능 모터가 분리형으로 재공됩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