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킨토시 신형 MC 1.25KW 모노앰프 및 C1100 C/T 가 입고되었습니다.

 
 
매킨토시의 레퍼런스 파워앰프인 MC 1.25KW 가 AV플라자에 입고 되었습니다.
 
MC 1.2KW 의 후속 모델로 10여년 만에 모델 체인지가된 신형 모델입니다.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된 구조와 노이즈 왜곡에대한 완벽한 보완, 채널당 1500W 출력과 대당 71.7kg 무개를 자랑하는 매킨토시의 거함 모델입니다.
 

AV플라자에서 매킨토시의 신형 모델 MC 1.25KW 및 C1100 C/T 프리 및 매킨토시 전모델을 직접 시연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MCINTOSH MC 1.25KW 주요 설명
 
MC1.25KW는 싱글 채널에서 1,200W의 퓨어 파워를 출력하지만 전고조파 왜곡은 거의 인지할 수 없는 0.005%에 불과하며 이 놀라운 성능은 Autoformer ™ 기술을 통해 2, 4, 8옴 스피커에서 완벽하게 발휘될 수 있습니다.
 
MC1.25KW는 많은 부분이 업데이트되고 향상되었습니다. 필터 용량이 50% 증가되어 저역 퍼포먼스가 향상되고 다이내믹 헤드룸이 상승하였습니다. 섀시 상부 디자인은 수십 년 전에 제작된 매킨토시 제품이나 현재 모델이나 모두 잘 매칭되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오디오 오토포머와 파워 트랜스포머는 종전처럼 전면 패널 뒤에 위치하지만 새로운 글라스 탑 인클로저에 수납되어 있습니다. 그 중간에는 위에 모델 이름이 새겨져 있는 원형 글라스가 트림 링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MC1.25KW의 뒷 부분에는 4개의 McIntosh Monogrammed Heatsinks ™를 채용하였습니다. 매킨토시의 “Mc” 로고가 있는 히트싱크로서 열을 발산하는데도 매우 효율적이며 새로운 제조 공정에 의해 고품질로 마감 처리되어 있습니다. 히트싱크에는 열 평형 도달 시간을 제거하는 고급 고전류 출력 트랜지스터가 연결되어 있어서 전원을 켜고 바로 들어도 나중에 연주되는 노래만큼 좋은 사운드를 들을 수 있습니다. 히트싱크는 멋지게 디자인된 벤트 트림 플레이트로 덮여 있습니다.
 
트림 플레이트와 원형 트림 링은 프런트 패널 핸들과 매칭되도록 알루미늄으로 동일하게 마감되었습니다. AC 인렛은 보다 넓은 간격을 제공하기 위해 위치가 변경되어 전보다 다양한 전원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C 인렛은 폴리싱된 스테인레스 스틸 섀시의 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섀시는 새롭게 디자인된 4개의 피트가 지지하고 있습니다. 내부 배선재는 더 굵어졌으며 파워 트랜스포머, 회로 부품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또한 입력 신호가 감지되지 않을 경우 앰프 전원을 끄는 파워 매니지먼트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MC1.25KW는 많은 부분이 변화되고 개선 되었지만 한가지 변경되지 않은 것은 바로 앰프의 파워 출력을 정확하게 보여주는 응답 속도가 빠른 대형 11인치 블루 와트 미터입니다. 또한 컨트롤 노브, 조명 로고, 알루미늄 엔드캡, 시그니처 블랙 글라스 전면 패널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전면 패널과 미터는 향상된 외관과 색상의 정확성을 위해 새로운 다이랙트 LED 백라이팅을 채용하였습니다.
 
MC1.25KW에는 다음과 같은 McIntosh의 독자적인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02.jpg
 
매킨토시 신형 MC 1.25KW 및 C1100 C/T 프리앰프 박스 모습
 
 
a03.jpg
 
매킨토시 신형 MC 1.25KW 박스 내부 모습입니다.
 
 
a04.jpg
 
매킨토시 신형 MC 1.25KW , C1100 C/T 프리 및 MC601, C52 등등 매킨토시 앰프 전시된 모습입니다.
 
 
a05.jpg
 
매킨토시 신형 MC 1.25KW 모습으로 전면 11인치 대형 레벨메타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a06.jpg
 
매킨토시의 거함 모델로 대당 무개가 71.7kg 총 2대 143kg이 넘는 대형기 입니다.
 
 
a07.jpg
 
매킨토시 MC 1.25KW 상판에 알루미늄으로 구성된 모습입니다.
 
 
a08.jpg
 
매킨토시 MC 1.25kw 와 매칭된 C1100 C/T 프리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a09.jpg
 
AV플라자에서 매킨토시의 분리형 프리, 파워, 인티앰프 및 소스기기등 다양하게 시연하실수 있습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