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킨토시 MT2 Precision 턴테이블 출시

 
 
미국 하이엔드 오디오사인 매킨토시(Mcintosh) 사는 자사의 신형 텐테이블 Mcintosh MT2 턴테이블을 발표 하였습니다.
 
기존 최상위 모델 MT10 과 MT5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매킨토시 턴테이블 만나볼수 있는 신형 턴테이블 입니다.
 
심플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 예정이며 33/45 RPM 대응 트레킹포스, 톤암, 카트리지 세팅이 모두 되어 있어 간단한 설정으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카트리지는 상위 모델과 같은 미국 스미코사의 대표 모델인 Blue Point 고출력 MC카트리지가 기본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라 매킨토시사의 MT2 설명 입니다.
 
McIntosh MT2 Precision 턴테이블은 최신 턴테이블 기술과 디자인을 결합하여 탁월한 성능과 정확한 재생을 제공합니다. MT2는 홈 오디오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여  LP앨범을 재생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모든 기능을 완벽하게 갖추고있어 모든 레코딩을 완벽한 사실감으로 재현 할 수 있습니다. 첨단 전자 및 기계 설계로 내구성 확보하여 수년간 원활하고 문제없는 작동을 제공합니다. 녹색 빛이 플래터 아래에서 그리고 주각의 바깥 가장자리에서 쏟아져 나와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MT2는 33-1 / 3 및 45 rpm 레코드를 모두 재생합니다. 트랙킹 력, 안티스케이팅, 카트리지 침압 및 암 높이가 공장에서 미리 설정되어 성능을 극대화하기 때문에 사실상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T2에는 MM 포노 이외에 MC 포노앰프도 호환되도록 충분한 출력을 가진 MC 카트리지가 제공됩니다. 카트리지의 높은 임피던스 및 높은 출력 전압은 잡음없는 음악 재생을 보장합니다. 이 독특한 카트리지 디자인은 합금 캔틸레버와 탁월한 트래킹 기능을 갖춘 타원형의 다이아몬드 스타일러스를 특징으로합니다. 톤암은 특수 댐핑 재료가있는 경질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으며 경량이지만 고 강성입니다. 소음없는 수직 베어링은 감쇠 유체가있는 2 개의 정밀 세라믹 표면이 특징입니다. 수평 한 방위는 gimballed 사파이어 디자인이다.
 
벨트로 구동되는 단색 검정색 외부 플래터는 동적으로 균형 잡힌 폴리 옥시 메틸렌 (POM)으로 만들어지며 두께가 1 인치 이상입니다. 이 가벼움은 재생 중에 잡음을 유발할 수있는 외부 진동에 저항하고 흡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의 큰 질량은 또한 안정적인 재생 속도를위한 완벽한 플라이휠 동작을 제공합니다. 내부 플래터는 CNC 정밀 밀드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집니다. 플래터는 소결 된 청동 부싱으로 연마 및 강화 된 스틸 샤프트에서 회전합니다. DC 모터는 외부의 전압 안정화 전원 공급 장치로 구동되며 섀시에서 완전히 분리되어 기록을 기계적 간섭으로부터 격리시킵니다. 튼튼한 플린스는 블랙 래커 마감 처리 된 공명 최적화되고 고도로 압축 된 목재베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상단 및 중간 아크릴 판은 불필요한 진동을 흡수합니다.
 
아름다운 더스트커버는 포함되어 있습니다. MT2 턴테이블은 다양한 McIntosh 포노 프리 앰프 , 스테레오 프리 앰프 , 통합 앰프  및  포노 입력이있는 홈 시어터 프로세서 와 호환됩니다 . 거의 모든 앰프 와 스피커를 사용하여 오디오 시스템을 완성 할 수 있습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
MT2 Front Top.jpg
MT2 Angle.jpg
MT2 Back.jpg
MT2 Hero.jpg
 
MT2 Angle background.jpg
 
MT2 Logo.jpg
 
MT2 Tonearm.jpg
 
MT2 Top.jpg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