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킨토시 MA9000 신형 인티앰프 출시 및 입고 되었습니다.

 
 
매킨토시사의 신형 인티앰프 Mcintosh MA9000 인티앰프가 AV플라자에 입고 전시되었습니다.
 
매킨토시사의 기존 MA8000 인티앰프의 신형모델로 6년만에 출시된 신형 모델 입니다.
 
채널당 300W 출력과 최신 DAC 탑재 MM/MC 포노앰프도 장착되었습니다.
 
출력은 기존 MA8000 과 같은 300W 출력을 가지고 있지만, 한층 다듬어진 사운드와 신형 파츠등을 사용하여, 실측 사운드에서는 보다 높은 구동력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AV플라자 시연실에서 직접 시연 감상 가능합니다.
 
 
 
아래는 MA9000 내용과 스팩 입니다.
 
 
MA9000은 채널당 300W 출력으로 매킨토시 인티그레이티드 앰프 중 최상급 모델이며 매킨토시의 프리앰프, 파워 앰프 기술이 하나의 섀시에 응축되어 있습니다. 
 
MA9000에는 충분한 입력과 출력을 장비하고 있습니다. 아날로그 스테레오 입력은 밸런스 2계통 및 언밸런스 6계통과 턴테이블 재생을 위해 MM, MC 포노 입력이 각각 1계통씩 준비되어 있습니다. 두 포노 입력은 비닐 재생의 파인 튜닝을 위해 부하 조정 기능이 있으며 모든 언밸런스 아날로그 단자는 신호 처리 및 접지가 우수한 프리미엄 금도금 솔리드 황동으로 제작됩니다. 디지털 입력은 동축 2계통, 광 2계통, USB 1계통 및 MCT450 SACD/CD Transport 와 함께 사용하기 위한 MCT 1계통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모두 새로운 DA1 디지털 오디오 모듈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DA1 디지털 오디오 모듈은 새로운 모듈로 교체할 수 있기 때문에 향후 MA9000을 최신 디지털 오디오 포맷과 테크놀러지로 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쿼드 밸런스 모드로 동작하는 8 채널, 32bit 디지털/아날로그 컨버터(DAC)가 채용되어 있습니다. 동축 및 광 입력은 고해상도 오디오 재생을 위해 최대 24bit/ 192kHz 음악을 디코딩합니다. USB 입력은 최대 32bit/384kHz의 높은 PCM 신호를 처리할 수 있으며 DSD256 및 DXD 384kHz까지 지원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시스템 제어 및 구성을 위해 모든 입력에 사용자 정의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입력은 서로 독립적으로 기능하며 소스 연결 방법에 관계없이 항상 모든 입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9000은 열전도 특성이 우수한 고품질 소재로 제작된 새로운 McIntosh Monogrammed Heatsinks™를 채용하였습니다. 매킨토시의 “Mc” 로고가 있는 히트싱크로서 열을 발산하는데도 매우 효율적이며 새로운 제조 공정에 의해 고품질로 마감 처리되어 있습니다. 히트싱크에는 열 평형 도달 시간을 제거하는 고급 고전류 출력 트랜지스터가 연결되어 있어서 전원을 켜고 바로 들어도 나중에 연주되는 노래만큼 좋은 사운드를 들을 수 있습니다. MA9000에는 보다 강력하고 새로운 마이크로 프로세서가 채용되어 전반적인 시스템 작동을 향상시킵니다. 최신 오디오 그레이드 회로 부품 중 일부는 MA9000이 항상 최상의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채널당 300W의 MA9000은 사실상 모든 스피커를 적절히 구동할 수 있는 충분한 파워를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명한 매킨토시 오토포머는 스피커 임피던스 부하에 관계없이 스피커가 항상 300W의 파워를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MA9000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도 갖고 있습니다.
 
 
•Power Guard?는 빛의 속도로 사운드 파형을 모니터하고 조정하여 스피커를 손상시킬 수 있는 거친 사운드 왜곡과 클리핑을 방지합니다.
 
•Sentry Monitor™ 보호회로는 전류가 안전 동작 레벨을 초과하기 전에 출력단을 차단한 후 정상적인 동작 조건으로 복귀할 때 자동으로 리셋됩니다.
 
•Home Theater PassThru로 홈 씨어터 시스템과 완벽하게 통합시킬 수 있습니다.
 
•Headphone Crossfeed Director (HXD?) 회로를 채용한 헤드폰 앰프로 차원이 다른 뛰어난 헤드폰 리스닝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곡을 매뉴얼, 아날로그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디스크리트 8밴드 톤 컨트롤
 
•연결된 McIntosh 컴포넌트 시스템 전원을 쉽게 전원을 끄고 켤 수 있는 Power Control
 
•스피커 케이블과의 고순도 신호 전송을 보증하는 부식 방지 금 도금 스피커 바인딩 포스트
 
•매킨토시사의 특허인 Solid Cinch™ 스피커 바인딩 포스트는 스피커 케이블을 쉽게 단단히 고정시켜 스피커 케이블이 느슨해지거나 쇼트를 방지합니다. 부식 방지를 위해 금도금 처리가 되어 있어 스피커로 고품질 신호 전송을 보장합니다.
 
 
ma9000_02.jpg
 
 
ma9000_03.jpg
 
 
ma9000_04.jpg
 
 
ma9000_05.jpg
 
 
ma9000_06.jpg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