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yre(에어) EX-8 인티앰프 출시 및 입고 전시되었습니다.

미국 하이엔드 오디오사인 Ayre(에어) 사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Ayre 사운드 감상이 가능한 인티앰프인 Ayre EX-8 인티앰프가 출시 및 AV플라자에 입고 되었습니다.
Ayre EX-8 은 Ayre 가 추구하는 사운드는 그대로 담으면서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기능을 담고 있는 EX-8 인티앰프는 2가지 버전으로 기본 버전과 DAC,네트워크 플레이어 내장 버전으로 국내 입고 되었습니다.
AV플라자는 디지털+네트워크 플레이어 내장 버전으로 XLR, RCA 아날로그 입력은 물론이고 PC USB 입력, USB 입력 2개 , 동축광 입력 (광 2개, AES/EBU, 동축 ) 및 네트워크 입력이 가능합니다.
디지털 네트워크 기능을 통하여, DSD, FLAC, MP3 WAV 등등 다양한 포멧의 고음질 음원 재생이 가능하며, ROON, TIDAL 등 기능을 지원 합니다.
ROON 을 통하여 MQA 재생도 가능하여, 고음질 스트리밍 음원 재생도 가능합니다.
채널당 100W + 100W 출력을 가지고 있지만 실질적인 구동력은 여타 브랜드 200W 급 이상의 구동력과 댐핑팩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AV플라자는 Ayre 총판 판매점으로 다양한 Ayre 오디오를 직접 시연 감상 가능합니다.
01.jpg
 
02.jpg
 
03.jpg
 
04.jpg
 
05.jpg
 
06.jpg
 
08.jpg
 
09.jpg
 
10.jpg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