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Boite(라브아뜨) PR/01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프랑스 오디오전문사인 La Boite(라브아뜨) 사의 신형 블루투스 스피커 La Boite PR / 01 출시 및 AV플라자에 입고 되었습니다.
La Boite PR / 01 블루투스 스피커는 빈티지 감성의 디자인과 다양한 외부 입력 및 기능 , 또 편리한 스마트폰 무선 충전기능을 제공합니다.
블루투스 입력 및 2개의 아날로그(RCA, 3.5파이) 입력, 광(옵티컬) 디지털 입력 및 3겨의 USB ( A타입 2개, C타입 1개) 등 다양한 외부 입력이 가능하여,
스마트폰 블루루투 재생이외에 TV, 셋톱박스, CD플레이어, PC, 게임기등 다양한 스피커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내부에 장착된 스마트폰 무션 충전 시스템은 PR / 01 본체 위에 올려두기만 하면 바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200W 출력의 넉넉함과 3웨이 구성의 유닛이 장착되어 있으며, 5인치 우퍼 1개, 5인치 미드레인지 1개 고음트위터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로는 상당한 크기로 그만큼 내부 용적을 사용하고 있어 보다 엑티브한 사운드 재생이 가능하며, 고급스러운 내추럴 월넛 마감에 금색으로 포인트된 부분은 최고의 만족감을 제공합니다.
라브아뜨 PR / 01 은 AV플라자 시연실에서 직접 시연 감상이 가능합니다. 언제든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해 주세요.
 
La Boite PR/01 시연 재생 동영상
 
01.jpg
La Boite PR/01 박싱된 모습으로 상당히 크고 무겁네요.
 
02.jpg
La Boite PR/01 설치된 모습입니다. 단순한 디자인이지만, 여러가지 연출이 가능합니다.
 
03.jpg
La Boite PR/01 전면 그릴을 재거한 모습으로 2개의 트위터와 1개의 미드레인지가 보입니다. 내부에 별도 우퍼 유닛이 장착된 3웨이 구성입니다.
 
04.jpg
La Boite PR/01 설명서 및 보증서, 친절하게 한글로도 설명서가 제작되었습니다.
 
05.jpg
동봉된 번들케이블로 각나라별 전원 코드와, 고급스러운 RCA->3.5 인터커넥터 케이블
 
06.jpg
전면 케이스를 재거할수 있으며, 케이스 내부에 각종 입력 및 조작 스위치가 있습니다.
 
07.jpg
저음 조절스위치 와 블루투스 페어링스위치, 광입력, RCA입력, 3.5파이 입력
 
08.jpg
USB A타입 2개, C타입 1개 가 지원하며, 케이블 정리 구멍도 있어 깔끔하게 외부입력 케이블을 정리할수 있습니다.
 
09.jpg
케이스 외부에서는 금색으로 보이는 다이얼을 통하여 볼룸과 입력 선택이 가능합니다.
 
10.jpg
옵션으로 재공되는 고속 무선 충전 패드로 La Boite PR/01 케이스 내부에 장착됩니다.
 
11.jpg
무선 충전패드를 케이스 내부에 부착한 모습입니다.
 
La Boite PR/01 무선 충전이 되는 동영상 입니다. (단, 두꺼운 스마트폰케이스를 장착시 충전이 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12.jpg
La Boite PR/01 상판에 현재 상태를 표시해 주는 LED 표시됩니다.
 
13.jpg
La Boite PR/01 상판에 외부 입력 및 상태 표시 LED
 
14.jpg
우드와 블랙으로 투톤으로 제작된 외부 케이스 모습입니다.
 
15.jpg
AV플라자에서 La Boite PR/01 직접 시연해 보세요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