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son Audio(윌슨오디오) SASHA DAW 3세대 모델 출시

Wilson Audio 는 “SASHA 시리즈의 3세대 모델인 SASHA DAW을 12 월 1 일 부터 판매됩니다.
3 웨이 4 스피커 시스템 베이스리플렉스 / 플로어 스탠드 형 스피커로 설계자가 같은 브랜드 설립자 David Wilson 씨 아들인  Daryl Wilson 씨로 바뀌고 몇 년 전부터 디자인 실무를 담당하고 있던 Daryl 씨가 이번에 풀 모델 체인지를 진행하였습니다.
 
02.jpg
 
또한, 모델 이름 “DAW”는 2018 년 6 월에 아쉽게 세상을 떠난 아버지 Wilson의 이름 (DAW : David Andrew Wilson)의 이름을 사용하였습니다.
이번 스피커의 새롭게 디자인. 종래부터 채용하고있는 인클로저  ‘X-Material “의 두께를 더욱 높여 X-Material 의한 우퍼 인클로저와 X-Material와 S-Material 의 하이브리드 인클로저를 사용하였습니다.
제작 공정의 복잡도와 비용의 증가하지만 여러가지 장점을 지니고 있는 신형 인클로저를 사용하였습니다.
 
03.jpg
 
또한, 인클로저 내부 브레이싱을 최적화하고 내부 용적을 13 % 이상 증가하였습니다. 두개의 신형 8 인치 우퍼 드라이버는 채용하고 있어며, 전작에 비해 강성이 높은 인클로저와 충분한 용적의 증가로 보다 뛰어난 저역재생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SASHA 시리즈의 원류인 WATT / Puppy 의 전통인 트위터와 미드 레인지와 베이스 분리된 2중 모듈 구조에 헤드부분은 청취 지점의 높이와 거리에 따라 최적의 청취환경을 위한 조절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04.jpg
 
우퍼 드라이버 8 인치 × 2, 미드 레인지 드라이버는 7 인치 × 1, 트위터 1 인치의 실크 소프트 돔 × 1와 
능률은 91dB (1wat / 1meter / 1kHz) 
정격 임피던스가 4Ω (최소 임피던스 2.48Ω / 85Hz)
최소 허용 앰프 출력이 25W / 
channel 주파수 대역은 20Hz-30kHz. 
외형 치수는 370W × 1,140H × 580Dmm
무개는 개당 107kg. 
 
05.jpg

06.jpg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