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o(매지코) M2 4월중 출시

MAGICO (매지코)의 신형 M라인업인 신형모델인 M2 를 출시하였습니다.
매지코 회사의 10 주년 기념 모델 ‘M Project “의 사상과 기술을 계승하는 M 시리즈에 등장한 모델. 2016 년에 발매 된 「M3」 2017년 TIAS에서 첫 공개 된 M6를 뒤따르는 제품으로 시리즈에서 가장 작은 크기의 M2 가 출시하였습니다.
M2는 3웨이 4 스피커 구성의 밀폐형 스피커 입니다.
 
DymwCsYU8AAxAei.jpg
 
M2는 M6와 M3의 개발에서 얻은 획기적인 디자인을 다수 도입하고있는 것. 지금까지이 시리즈가 인클로저에 채용 해 온 카본의 특성과 용도에 대한 과학적 고찰의 결과 M2는 카본 모노코크 인클로저를 채용. M6 격납 장치 제조 기술을 답습하고 다층 탄소 섬유를 3/8 인치 두께로 성형하였습니다.
따라서 구조 강도 체 중량비를 비약적으로 향상. 알루미늄 부품과 비교하여 전체 무게를 50 % 감소하면서 60 배의 강도를 실현하고 동시에 내용적 희생하지 않고 외형 치수의 30 % 소형화를 가능하게하였습니다.
또한 곡선 인클로저는 내부 정재파를 최소화하고 회절에 의한 악영향을 배제하였습니다.
 
DuuNgk6VAAIWNIx.jpg
트위터는 28mm 다이아몬드 코팅 · 베릴륨 돔 트위터를 탑재. 다이아몬드 코팅은 다이아몬드 코팅 여분의 무게 증가를 추가하지 않고 강성을 높이는 것을 허용하였습니다.
또한 울트라 롱 스트로크의 진폭을 전용 설계된 네오디뮴 자기 회로에 의해 구동하였습니다.
매지코는 그래 핀을 진동판 소재를 이용한 세계 최초의 메이커로 6인치 미드 레인지와 2개의 7 인치 우퍼에 그래핀을 이용한 유닛을 채용하였습니다.
 
A2.jpg
 
그래핀은 육각형의 분자 구조를 가진 얇은 싱글 레이어 소재로 강도는 강철의 100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M2는 드라이버 유닛은 모두 신설계 된 것으로, Multi Wall Carbon XG Nanographene라는 그래 핀 소재를 사용하여, 표면에 그래 핀을 붙인 초경 나노 테크 탄소 섬유 직포에서 경질 발포 재의 핵심 소재로 밀어 복합 진동판하고있습니다.
이 구성은 종래의 장치에 비해 20 % 가볍고, 또한 300 %의 강도를 달성하였습니다.
다이아몬드 코팅 · 베릴륨 돔 트위터와 그래 핀을 이용한 복합 진동판에 의한 미드 레인지 / 우퍼를 탑재
 
DuemoE2VAAA-O1l.jpg
 
미드 레인지 드라이버는 자기 갭의 폭보다 보이스 코일의 폭이 짧은 언더 중단 보이스 코일을 채용. 강력한 네오디뮴 자기 회로에 의해 안정된 자기장을 만들어 순수 티타늄 보이스 코일 보빈의 정확한 피스톤 모션과 왜곡의 최소화를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우퍼 내용은 저역의 속도의 유지와 정확성을 배려 한 이상적인 위치에 세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4 개의 드라이버 모두에서 독일 문도로프 사의 최신 제품을 사용하여 자신의 타원 대칭 크로스 오버 토폴로지를 채택 하였습니다.
인클로저는 내부에서 전후에 걸쳐 3개의 텐션로드와 3축 매트릭스 프레임 워크 지원하고 있습니다.
옵션의 MPod STAND 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종 소재의 다층 덤핑 구조로 제진 에너지를 열로 변환하여 바닥에 이상적인 설치 및 재생 성능을 향상시키는 것이 가능 합니다.
 
A1.jpg
 
재생 주파수 대역은 26Hz~50kHz, 능률은 88dB, 임피던스는 4Ω. 외형 치수는 457.2W × 1,143H × 444.5Dmm, 무게는 74.84kg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