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폰 최상급 신형 MC Anna Diamond 출시

오토폰의 신형 레퍼런스 카트리지는 5월에 개최 된 HIGH END Munich 2019에서 발표후 정식으로 출시하였습니다.
기존 모델 MC Anna를 기반으로 창립 100 주년 모델로 100대 한정 발매 모델인 MC Century 기술을 전면적으로 도입 해 개발한 차세대 공심 MC 카트리지의 집대성된 신형 카트리지 입니다.
The MC Century 사용된 고강도 단결정 다이아몬드 캔틸레버를 채용한 스타일러스 바늘은 오토폰의 최상급의 다이아몬드 스타일러스 바늘 오토폰 리플리컨트 100 을 사용하여 접촉 면적이 넓은 바늘이지만 보다 섬세한 사운드 재생 및 음의 심도를 놓치지 않고 있습니다.
 
02.jpg

코일은 MC Anna / The MC Century 뿐만 아니라 하이테크 폴리머 소재의 비자 성체 십자형 뼈대를 채용한 공심 코일을 탑재하였으며, 뼈대는 가볍고 강도와 강성이 뛰어나 자석의 자력의 영향을받지 않고 작동하기 때문에 미세한 신호도 남김없이 재현 할 수 있습니다.

고강도 단결정 다이아몬드 스타일러스 바늘과 공심 코일 등 MC Century 기술을 그대로 사용하였습니다.

또한 십자형 뼈대의 끝은 보빈 모양의 돌기가 있으며, 이를 원통형 댐퍼 고무 인연이받는 「와이드 레인지 · 아마추어 · 덤핑 시스템 “을 채용. 댐퍼 고무는 고역 용 / 저역 용으로 구분되어 동안 플래티넘 디스크를 끼우는 것이 불필요 공진을 줄여줍니다.

따라서 소리의 스테레오인 전망과 과도 특성을 향상 시켰다고합니다.

03.jpg

자석 시스템은 강력한 자석과 투명 자력이 뛰어난 고품질 코발트 합금을 채용하여 공심 코일의 MC 카트리지로는 높은 0.2mV의 출력 전압을 제공합니다. 

하우징은 “SLM (선택적 레이저 · 멜팅) ‘기술을 활용하여 티타늄 분말을 레이저 소결에 의해 삼차원 적 입체 성형. 또한 방진 효과를 높이기 위해 연질 소재의 TPE (서모 플라스틱 엘라스토머) 제 하단 커버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레이저 소결에 의해 입체 성형 된 티타늄 하우징과 연질 소재 TPU의 하단 커버에서 높은 제 진성을 준비
 
04.jpg

적정 침압은 2.4g 추적 각도는 23도, 내부 임피던스는 6Ω 권장 부하 임피던스는 10Ω 이상. 무개는 16g.

구매는 오토폰 한국 총판인 AV플라자를 통하여 구매가능합니다.

05.jpg

06.jpg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