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킨토시 신형 프리앰프 2종 출시 – MCINTOSH C53, C49

매킨토시사는 자사의 프리앰프인 Mcintosh C52 프리앰프와 C47 프리앰프의 후속 모델인 Mcintosh C53 프리앰와 C49 프리앰프를 각각 출시 하였습니다.
이번 신형 모델의 가장 큰 특징은 각종 아날로그부의 업그래이드와 디지털 DAC 모듈의 대대적인 업그레이드 입니다.
Mcintosh C52 DA2 신형 모듈을 장착하고 있으며, HDMI (ARC) 기능으로 고음질 HDMI 디지털 포멧 이용이 가능하며, 7개의 디지털 입력을 지원합니다.
각종 디지털 포멧의 지원하며, DSD512 와 DXD 384kHz 까지 지원되는 고성능 DAC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Mcintosh C49 프리앰프역시 많은 아날로그적인 업그레이드와 신형 DA1 디지털 오디오 모듈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교체 가능한 디지털 모듈화된 DAC를 장착하고 있으며, 7개의 동축, 광, USB, MCT 디지털 단자를 지원 합니다.
DSD256 와 DXD 384kHz, 32-bit/192kHz 디지털 파일지원 및 출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1.jpg
Mcintosh C53 프리앰프
새로운 DA2 디지털 오디오 모듈을 최초로 채용
C53은 홈 오디오 시스템에서 오래도록(수십 년 동안) 완벽한 음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프리 앰프입니다. 현재 매킨토시 솔리드 스테이트 인티그레이티드 앰프처럼 C53 프리 엠프도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디지털 오디오 모듈을 채용하고 있으나 DA1 디지털 오디오 모듈을 사용하는 인티그레이티드 앰프와 달리 C53은 진보된 새로운 DA2 디지털 오디오 모듈을 사용한 최초의 제품입니다.
M02.jpg
Mcintosh C49 프리앰프
슬롯 인 타입 고성능 DA1 모듈로 새로운 디지털 포맷에 대응
C49 프리 앰프로 미래의 디지털 뮤직 테크놀러지에 대비하십시오. C49는 새로운 디지털 오디오 포맷이 개발되면 새로운 모듈로 교체할 수 있는 DA1 디지털 오디오 모듈이 특징입니다. C49는 디지털 오디오 모듈만 교체하면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하면서 미래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디지털 오디오 모듈을 채용하고 있으나 DA1 디지털 오디오 모듈을 사용하는 인티그레이티드 앰프와 달리 C53은 진보된 새로운 DA2 디지털 오디오 모듈을 사용한 최초의 제품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