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소테릭 Grandioso K1X 전용 외부 강화 전원 공급 장치 Grandioso PS1 출시

에소테릭은 SACD 플레이어 Grandioso K1X 전용 외부 강화 전원 공급 장치 Grandioso PS1 을 2 월 1 일부터 발매한다.
Grandioso K1X는 플래그십 시리즈 Grandioso에 라인업 된 일체형 SACD 플레이어에서 회사 전송 메커니즘의 핵심 기술 VRDS (Vibration-Free Rigid Disc-Clamping System) 최고의 강성 및 중량급 건설을 자랑하는 VRDS-ATLAS 및 완전 자사 설계의 이산 D / A 컨버터”Master Sound Discrete DAC ‘를 탑재한다.
 
E02.jpg

일체형 설계로 뛰어난 공간 요소를 제공하는 한편, 분리형 플레이어 Grandioso P1X  Grandioso D1X에 육박하는 성능을 얻기 위해 지금까지 없었던 확장 성을 갖추는 것이 개발의 중요한 테마가되고 있었다고한다.

그리고 개발을 추진 평가 과정에서 새로운 음질 향상을 위해 외부 강화 전원 공급 장치의 아이디어가 태어나 Grandioso K1X과 병행하여 개발이 진행된 것이 Grandioso PS1된다.

 
E05.jpg

 

Grandioso PS1에는 Grandioso P1X과 Grandioso C1에서 축적 외부 DC 전원 공급 장치에 의한 고음질 설계의 노하우를 투입. 물량을 투입 해 설계된 전원 공급 장치에 의해 VRDS-ATLAS, Master Sound Discrete DAC의 성능을 최적화 Grandioso K1X 가지는 압도적으로 리얼한 연주에 가까운 재생 능력을 더욱 향상시킬 수있다.
 
E06.jpg

 

또한 Grandioso K1(생산 완료 모델)에 Grandioso PS1을 연결하는 단자를 추가하는 버전 업 서비스 VUK-K1PS1 도 제공합니다.  
3 월 1 일부터 예약 접수를 개시하고 실기를 맡아 작업은 4 월 하순 이후로 예정한다. 

 

E03.jpg

 

 

E04.jpg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