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록키 마운틴 오디오쇼 COVID-19 영향으로 취소결정

2020년 10월 2일부터 4일까지 콜로라도 덴버에서 개최할 예정이던 록키 마운틴 오디오쇼(Rocky Mountain Audio Fest)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취소되었습니다.

주최사 측은 2020년 상반기에 있는 오디오쇼들이 연쇄적으로 취소되었지만, COVID-19의 확산세를 지켜보며 10월 오디오쇼의 개최가능성을 점쳐왔습니다. 이는 미국의 일부 지역이 경제활동 및 봉쇄조치를 해제하고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가을을 맞아 세계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의 2차 대유행이 예견된 가운데 오디오쇼를 진행하는 것은 무리라고 판단하였습니다.

록키 마운틴 오디오쇼가 개최될 예정이던 게이로드 로키즈 리조트&컨벤션 센터(Gaylord Rockies Resort & Convention Center)

오디오쇼는 전 세계 많은 업체, 기자, 오디오파일을 비롯한 수많은 사람이 참여하는 행사이다 보니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염 위험이 크다고 판단하였습니다. 특히, 최근 미국의 확진자 증가추세를 보고 오디오쇼 개최에 대한 희망은 접었습니다.

록키 마운틴 오디오쇼 2020은 결과적으로 취소를 결정했으며, 2021년 10월 7일부터 10일로 잠정 연기되었습니다. 주최사는 내년에 개최할 RMAF 2021을 더 성공적인 오디오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