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다인 작지만 강력한 서브우퍼 마이크로비 마크2 발매

서브우퍼 제조사인 벨로다인(Velodyne)은 작지만 강력한 서브우퍼 마이크로비 마크2(MicroVee MKII)를 발매합니다.

벨로다인은 지난 2019년 12월 독일의 오디오 제조사인 오디오 레퍼런스(Audio Reference)에 인수되었으며, 마이크로비 마크2를 통해 브랜드의 새로운 팬을 확보하고 오랜 사용자에게 계속 만족스러운 제품을 공급할 예정입니다.


벨로다인 마이크로비 마크2 서브우퍼

지난 2006년 첫 선을 보인 마이크로비는 벨로다인의 제품 중 가장 성공적인 제품 중 하나 였습니다. 마이크로비 마크2는 새롭고 정밀한 DSP 프로파일로 1,200W RMS(2,000W Peak)의 강력한 출력을 제공합니다. 신제품은 전작보다 더 많은 슬램(Slam)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제어력이 우수하고 왜곡을 낮춘 것이 특징입니다.

신제품에는 6.5인치 드라이버(직경 5인치 피스톤)와 2개의 6.5인치 패시브 라이에이터(직경 5인치 피스톤)을 탑재합니다. 또한 벨로다인의 특허 받은 에너지 회수 시스템 앰프의 모든 이점을 이어받았습니다. 압출 성형 알루미늄 캐비닛은 우수한 방열효과와 구조적으로 뛰어난 강성을 제공합니다. 이외에 120Hz 크로스오버를 사용하는 스피커 레밸 패스를 제공합니다.


마이크로비 마크2는 컴팩트한 크기가 특징입니다.

컴팩트한 크기(22.9×22.9×24.4cm)의 서브우퍼는 LFE, 스피커 레벨, 미니 잭 입력을 제공하며, 3가시 시나리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비 마크2는 미디어 재생 및 음악 재생을 위한 정밀한 오디오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게임 등에 흥미로운 역동성을 제공합니다.

마이크로비 마크2는 매력적이고 현대적인 압출 알루미늄 캐비닛을 사용합니다. 색상은 새틴 블랙과 새틴 화이트를 제공하여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새틴블랙(좌), 새틴화이트(우) 색상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