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크사스&신스(Metaxas&Sins) 15인치 릴 투 릴 빠삐용 발매

네델란드의 오디오 제조사 메타크사스&신스(Metaxas&Sins)는 스튜디오 릴 15인치 릴 투 릴 빠삐용(Papillon)을 발매합니다.

신제품은 커스텀으로 제조되어 고객의 요구에 맞게 재생 및 녹음 기능을 제공합니다. 1/4인치, 1/2인치, 1인치 크기의 테이프 헤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10대만 제조할 예정이며 가격은 개별 사양에 따라 달라집니다.

메타크사스&신스 15인치 릴 투 릴 빠삐용

빠삐용은 자사의 메타크사스 R2R의 스튜디오 버전으로, 10인치 T-RX와 비교하여 최대 15인치의 릴을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5배 더 강력하고 큰 맥슨(Maxon) 모터를 사용, 2인치 테이프를 처리할 수 있을 만큼의 토크가 충분한 구동력을 확보하였습니다. 전체 테이프 경로는 서로 다른 크기(1/4~1인치)로 쉽게 변경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빠삐용의 무게는 80kg이며 코스타스(Kostas)에서 제작한 전용 스탠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하위 섀시에는 모든 전자장치가 포함되어 있어 운반용 또는 3헤드 머신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헤드 블록 바에는 마스터링 또는 바이닐 절단과 같이 필요한 경우 더 많은 헤드를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빠삐용의 가격은 1/4인치 재생전용 버전은 45,000유로, 1인치 스페레오 풀 3헤드 재생/녹음 버전은 75,000유로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