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W 오디오와 필립스(Philips) 파트너십으로 OLED TV 및 LCD TV 출시

B&W(Bowers&Wilkins)와 필립스(Philips)는 파트너십을 확대하여 독특한 TV 제품을 시장에 출시합니다.

필립스의 자회사인 TP 비전(TP Vision)과 영국 하이파이 브랜디인 B&W는 2018년 처음으로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그 후 2년동안 필립스의 OLED와 앰비라이트(Ambilight) 기술을 결합한 고급형 필립스 TV를 출시하였습니다. 여기에 영국 스피커 브랜드의 프리미엄 오디오 솔루션을 결합하였습니다.

B&W와 필립스의 파트너십으로 출시한 TV 제품

두 회사는 현재 강력한 스피커 시스템을 갖춘 대형 OLED TV를 출시하고 있으며, 곧 더 작은 화면 크기를 갖는 LCD TV 모델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최신 필립스 OLED+ TV 모델은 1월에 43인치 9235 및 55인치, 65인치 9435 LCD TV 발표와 함께 2020년 중반에 보다 저렴한 LCD TV 모델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필립스 OLED와 마찬가지로 새롭게 출시할 LCD TV는 모두 돌비 비전(Dolby Vision), HDR10+ 등 최신 HDR 기술을 지원합니다. OLED TV와 차이점은 트위터 온 탑(Tweeter-on-Top) 사운드바를 제공합니다. B&W와 필립스의 파트너십으로 더 많은 고객을 확보했다고 밝혔습니다.

B&W의 트위터 온 탑 사운드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