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킨토시(McIntosh) 레퍼런스 오디오 시스템 MX1375 탑재 지프 그랜드 왜고니어 공개

지프(Jeep)는 매킨토시(McIntosh)의 레퍼런스 오디오 시스템을 갖춘 그랜드 왜고니어(Grand Wagoneer)를 2021년 출시할 예정입니다.

매킨토시는 MX1375 레퍼런스 엔터테인먼트 시스템과 MX950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의 우수한 매킨토시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공개하였습니다. 2021년 중반에 출시예정인 2022년형 왜고니어와 그랜드 왜고니어에 이 제품이 탑재될 예정입니다.


매킨토시 MX1375 레퍼런스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레퍼런스 품질의 사운드를 도로 위에서 제공하도록 설계 및 제작하였습니다. 어댑티브 3D 서라운드 프로세싱이 특징으로 럭셔리 SUV의 편안함에 음향 이미징 및 공간 디테일을 제공하는 몰입형 사운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매킨토시 MX1375 레퍼런스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업계 최고 성능을 자랑하는 12인치 서브우퍼를 포함하여 특별히 튜닝된 23개의 스피커를 탑재합니다. 이것은 그랜드 왜고니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24채널 시스템은 1,375W 앰프로 구동됩니다.


매킨토시 MX950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홈 오디오 시스템에서 가져온 매킨토시의 특허 기술을 다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왜곡이 적고 응답성이 빠른 고음질 음향 재생 성능을 제공합니다.

매킨토시 MX950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그랜드 왜고니어 시리즈1, 시리즈2, 왜고니어 시리즈3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X950에는 10인치 서브우퍼와 950W 출력을 제공하는 17채널 앰프를 통해 총 19개의 커스텀 튜닝 스피커를 탑재합니다.


매킨토시와 왜고니어는 지난 가을 데뷔한 그랜드 왜고니어 컨셉(Grand Wagoneer Concept)의 사운드 시스템을 개발하는데 상당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 여정 내에 매킨토시는 사운드 시스템에 막대한 비용을 투자하여 왜고니어를 프리미엄 SUV로 만들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였습니다.

매킨토시의 음향 전문가들은 차량 실내의 프로토 타입을 제작했습니다. 그들은 라이브 음악 경험을 모든 승객에게 제공하는 가능한 최고의 오디오 시스템을 설계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두 회사의 엔지니어는 MX1375 레퍼런스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튜닝하기 위해 차량 내부를 연구하는데 수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매킨토시의 사장인 찰리 랜달(Charlie Randall)은 “MX1375 레퍼런스 엔테터엔먼트 시스템을 개발할 때 왜고니어 팀 시설 옆에 매킨토시 레퍼런스 룸을 설치하여 홈 시스템의 경험의 가장 좋은 부분을 그랜드 왜고니어에 담고자 했습니다. 차량이 레퍼런스 룸 자체의 특성을 갖기 시작하면서 진행상황을 듣는 것은 흥미로웠습니다. 하루 빨리 고객이 직접 듣고 느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매킨토시의 상징적인 블루 미터는 모든 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디스플레이에 제공합니다. 그랜디 왜고니어 소유자는 이동 중에도 매킨토시 사운드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경험을 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