뮌헨 하이엔드(High End Munich) 2021 결국 취소, 2022년으로 연기
뮌헨 하이엔드(High End Munich) 2021이 결국 취소되었습니다. 뮌헨 하이엔드 오디오쇼는 당초 9월로 한 차례 연기되었으나,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의 대유행의 지속적인 영향으로 결국 취소하였습니다.
행사의 주최측인 하이엔드 소사이어티 서비스(High End Society Service GmbH)는 “우리는 행사를 매우 잘 준비했으며, 올 가을 개최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그러나 변화하는 상황으로 인해 현재 상황이 너무 불확실하다고 판단했습니다. 갑작스럽게 행사를 취소해야 하는 위험 부담이 컸지만 어쩔 수 없이 올해의 행사를 내년으로 연기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뮌헨 하이엔드 오디오쇼는 2022년 5월 19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할 예정입니다. 하이파이 업계의 2021년은 그다지 밝지 않습니다. 지난 2월 개최된 브리스톨 하이파이쇼(Bristol Hi-Fi Show)는 2021년 대유행의 희생자였으며, 1월 개최된 CES 역시 온라인으로만 개최하였습니다. IFA가 오는 9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지만, 이 역시 지켜보아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