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지코(Magico) 궁극의 서브우퍼 타이탄 15(TITAN 15) 발표

미국의 하이엔드 스피커 제조사 매지코(Magico)는 자사의 엔지니어링 및 설계를 통한 궁극의 서브우퍼 타이탄 15(TITAN 15)를 발표하였습니다. 신제품은 2022년 1분기에 발매할 예정입니다.

타이탄 15는 애틀랜틱 시티의 보크워크 홀에서 가장 낮은 파이프 오르간 소리를 듣거나, 영화 쥬라기 공원에서 공룡의 흔들리는 발걸음 소리 같은 사실적인 파워와 에너지로 저역 사운드를 재현하도록 설계하였습니다. 액티브 서브우퍼 설계의 새로운 기준을 설정한 타이탄 15는 정교한 제어 센터, 이중 대향 포트 캔슬링 드라이버 배열, 거대한 밀폐형 알루미늄 인클로저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 최상급 서브우퍼 디자인은 인간의 가청 주파수 대역(20Hz 이상)을 초저역 수준으로 확장하고 비교할 수 없는 낮은 저역재생 성능으로 모든 공간에서 입체적인 음장을 확장합니다.

타이탄 15을 위해 새롭게 설계한 드라이버

타이탄 15을 위해 새롭게 개발한 15인치 드라이버는 20Hz(1% THD)의 음악 관련 왜곡을 최소화하면서 최대 출력 레벨(136dB)을 제공하도록 최적화되었습니다. 드라이버의 역학, 전자기 및 열 동작은 타협 없이 최적화되어 매우 높은 수준의 성능을 보장합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단단한 알루미늄 콘은 최적화된 강성 대 중량비로 형성되며 각 방향으로 1.6인치 선형 이동을 용이하게 하는 맞춤형 10인치 듀얼 프로그레시브 스파이더에 부착된 4인치 고온 보이스 코일을 포함합니다. 각 드라이버에는 3,200W의 연속 출력을 처리할 수 있는 대규모 모터 시스템이 있으며, 인덕턴스를 안정화하고 왜곡을 최소화하기 위해 여러 개의 알루미늄 단락 링이 있는 매우 안정된 자기장이 특징입니다.

타이탄 15 인클로저 내부

타이탄 15의 인클로저 디자인은 QSUB 디자인 플랫폼을 따록 고급 댐핑 재료와 함께 혁신적인 내부 브레이싱을 사용합니다. 두꺼운 알루미늄으로 밀봉된 인클로저는 강성, 안정성 및 최소 음향 기여와 관련하여 매지코의 노홀드 금지 접근방식을 충족하기 위해 시뮬레이션 및 물리적 테스트 모두에서 신중하게 설계 및 평가되었습니다. 이중 대향, 강제 제거 설계는 인클로저 내부의 원동력을 크게 중입니다. FEA 소프트웨어는 구조요소를 최적화하고 매지코 엔지니어링에서 정의한 모든 음향 표준을 충족하기 위해 설계 프로세스에서 사용됩니다.

타이탄 15의 각종 설정을 위한 DSP

타이탄 15에는 사용자가 서브우퍼를 메인 L/R 스피커 및 청취공간에 정확하게 보정하고 일치시킬 수 있도록 매지코가 설계한 최첨단 전자 크로스오버 및 DSP 제어센터로 제어되는 2개의 강력한 3,200W 클래스 D앱프를 탑재합니다. 다중 입력, 3프리셋, 자동 신호감지, 자동종료, 클리핑 센서 및 열 보호기능을 통해 시스템 통합 및 작동을 향상시켰습니다.

타이탄 15 서브우퍼는 2022년 1분기에 출시됩니다.

타이탄 15는 스테레오 또는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에서 메인 L/R 스피커의 저역 출력을 선형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적절한 공간 배치 및 보정을 통해 메인 스피커의 속도와 무결성을 일치시키고 놀라운 무게로 청취공간에 압력을 가합니다.

Driver Complement: 2 x 15” TITAN Bass Drivers
Frequency Response: 10Hz ~ 150Hz
Amplifier Power: 4,800W on 120v and 6,500W on 230v.
Input impedance: 45K ohm
Dimensions: 22″ (65cm) H x 30″ (76cm) D x 22″ (65cm) W
Weight:­­­­­­­ 390 l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