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가(Rega) 2022 레코드 스토어 데이 기념 한정판 턴테이블 공개

영국 하이파이 제조사 레가(Rega)는 레코드 스토어 데이(RSD, Record Store Day)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한 한정판 턴테이블을 공개하였습니다. 레가의 새로운 턴테이블은 레코드 스토어 데이 15주년 기념으로 발매하였습니다. 올해 이벤트는 2022년 4월 23일에 진행됩니다.


레가의 한정판 턴테이블은 레가 플라나 1(Planar 1)을 베이스 모델로 만들었습니다. 레가 플라나 1은 저 노이즈 24V 모터, 수제 RB110 톤암, 레가 카본 카트리지를 특징으로 합니다. 레가는 또한 무작위로 RSD 데크가 포함된 50개의 특별 티켓을 제공합니다. 이 티켓으로 특별한 아티스트의 서명된 책을 받을 수 있습니다.


RSD 15주년 기념 플라나 1은 행사 당일 이벤트 장소에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레가는 RSD의 오디오 및 턴테이블 후원사로 9년째를 맞았으며, 이 환상적인 이벤트가 매년 계속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레가는 독립 레코드 매장을 지원하는데 작은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에 항상 감사하고 있으며, 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RSD 스페셜 에디션 턴테이블을 출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레가는 RSD 2022에서 출시될 한정판에 대해 미리 소개한 바 있으며, 데이비드 보위(David Bowie), 다이어 스트레이츠(Dire Straits), 엘튼 존(Elton John), 엘비스 프레슬리(Elvis Presley), 마돈나(Madonna),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 같은 아티스트의 레코드를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습니다. 전체 목록은 레코드 스토어 데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