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 플라자, B&W(Bowers&Wilkins) 제품 신세계 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AV 플라자는 B&W(Bowers&Wilkins), 마란츠(Marantz) 브랜드 제품으로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였습니다. 신세계 본점 신관 6층에 자리잡은 프리미엄 오디오 라운지는 5월 2일부터 22일까지 운영되며, 다양한 판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프리미엄 오디오 라운지에는 B&W 800 시리즈 다이아몬드(800 Series Diamond) 803 D4와 805 D4와 포메이션(Formation) 시리즈 전 라인업과 새롭게 출시한 제플린 2021(Zeppelin 2021) 그리고 705 시그니처(705 Signature) 등을 전시/판매합니다. 이외에도 B&W 무선 헤드폰 PX7, PX5를 비롯하여 트루 와이어리스(True Wireless) 이어폰 PI7, PI5 등도 전시 및 판매합니다.


마란츠(Marantz) 제품은 모델 30(Model 30) 인티앰프, SACD 30n 네트워크 SACD/CD 플레이어, TT-15S1 턴테이블 그리고 최근 출시한 모델 40n(Model 40n) 네트워크 인티앰프 등을 B&W 스피커 제품과 매칭하여 청음 및 구입이 가능합니다.


AV 플라자는 이번 신세계 백화점 입점 기간동안 다양한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할인 판매하는 것은 물론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또한 신세계 백화점과 함께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합니다.


AV 플라자 이상석 대표는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 프리미엄 오디오 라운지를 입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AV 플라자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하이파이 오디오의 저변을 확대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다가가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AV 플라자가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 프리미엄 오디오 라운지로 입점하였습니다.

프리미엄 오디오 라운지에는 B&W 제품군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을 전시/판매 합니다.

앰프와 소스기기 등은 마란츠 제품을 매칭하였습니다.

프리미엄 오디오 라운지는 신세계 백화점 본점 신관 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B&W 803 D4, 805 D4을 전시하여 청음 및 구입이 가능합니다.

포메이션 시리즈 전 제품도 전시되어 있으며,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B&W 705 시그니처와 마란츠 모델 40n을 매칭하여 전시하고 있습니다.

B&W 트루 와이어리스 이어폰 PI7, PI5도 전시 및 판매합니다.

프리미엄 오디오 라운지는 신세계 백화점 신관 6층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에 위치하여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B&W 설립자인 존 바워스(John Bowers)와 B&W의 플래그십 노틸러스 스피커

마란츠 올드 모델도 전시되어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오디오 라운지에서는 라이프스타일 오디오부터 하이파이 제품군까지 폭넓게 경험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