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Yamaha) 컴팩트한 사운드바, 서브우퍼 패키지 SR-C30A 발매

야마하(Yamaha)는 컴팩트한 크기의 사운드바, 서브우퍼 패키지 신제품 SR-C30A를 발매합니다. 국내에는 2022년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야마하의 새로운 사운드바 패키지는 게임룸, 기숙사 등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충분히 작은 크기를 제공하여 설치의 제약을 없앤 것이 특징입니다.


Yamaha SR-C30A

SR-C30A는 컴팩트한 사운드바와 함께 슬림한 무선 스피커를 결합한 제품입니다. 신제품은 향상된 3차원 음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사운드바의 크기가 작아 TV 또는 모니터 아래에 설치할 수 있으며 서브우퍼 역시 작은 크기로 어디에나 배치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바는 벽걸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R-C30A는 슬림하고 컴팩트한 서브우퍼를 제공합니다.

기존의 사운드바와 서브우퍼는 커다란 크기로 인테리어와 어울리지 못했던 반면 SR-C30A은 프런트 파이어링 포트와 싱글 사이드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크기가 36cm에 불과하며 눕혀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은 크기로 인해 인테리어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도 엔터테인먼트 기기 안에 자연스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서브우퍼는 세우거나 눕혀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바는 한 조의 4.6cm 드라이버를 탑재하고 있으며 20W×2의 출력을 제공합니다. 서브우퍼에는 13cm 우퍼 드라이버를 탑재합니다. 연결은 HDMI(ARC), 1조의 광(Optical) 디지털 및 아날로그 입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블루투스 스트리밍을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의 음악을 듣거나 블루투스로 TV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SR-C30A는 게이머를 위한 게임모드를 제공합니다.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운드바 컨트롤러(Sound Bar Controller) 앱은 번들 리모컨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SR-C30A는 4가지 사운드 모드를 제공하며, 그 중 게임 모드는 게이머들을 위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