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Apple) 강력한 성능의 차세대 셋톱박스 애플 TV 4K 공개

애플(Apple)은 오늘 차세대 셋톱박스 애플 TV 4K(Apple TV 4K)를 발표하였습니다.

새로운 애플 TV 4K는 그 어느 때보다도 강력하고, 인상적인 시네마급 퀄리티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A15 바이오닉(A15 Bionic) 칩으로 구동되어 더 빠른 성능과 보다 매끄러운 게임플레이를 구현하는 신형 애플 TV 4K는 가정에서 대화면으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Apple TV 4K

애플 TV 4K는 돌비 비전(Dolby Vision)에 이어 HDR10+을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더 많은 TV 모델에서 최고의 품질로 좋아하는 영화 및 TV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강력하고 직관적인 TV 운영 체제인 tvOS로 구동되고, 시리 리모트(Siri Remote)를 갖춰 사용자가 좋아하는 콘텐츠를 검색하고 즐기는 방법을 단순화합니다.

애플 TV 4K는 다른 애플 기기 및 서비스와 매끄럽게 연동되어 거실을 가족 구성원 모두가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으며 스마트 홈 허브로서 편리함까지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애플 TV 4K에는 새로운 시리 리모컨을 제공합니다.

신형 애플 TV 4K는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됩니다. 애플 TV 4K 와이파이(Wi-Fi) 모델은 64GB의 저장 용량을 제공합니다. 애플 TV 4K 와이파이+이더넷(Wi-Fi+이더넷) 모델은 빠른 네트워킹 및 스트리밍을 위한 기가비트 이더넷 지원, 더 많은 스마트 홈 액세서리를 연결할 수 있는 스레드(Thread) 메시 네트워킹 프로토콜, 앱 및 게임을 위한 두 배 많은 128GB의 저장용량을 제공합니다.

애플 TV 4K 와이파이 버전(좌)와 와이파이+이더넷 버전(우)

시리 리모트가 포함된 신형 애플 TV 4K는 일부 국가 및 지역에서 오늘부터 새로운 기본 가격인 219,000원에 주문할 수 있으며, 일부 국가 및 지역의 매장 판매는 11월 4일 금요일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