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W(Bowers & Wilkins) 노이즈 캔슬링 무선 헤드폰 PX8 맥라렌 에디션 발매

영국을 대표하는 하이파이 제조사 B&W(Bowers & Wilkins)는 자사의 700 시리즈에서 영감을 얻은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PX8 맥라렌 에디션(PX8 McLaren Edition)을 발매합니다.

신제품은 B&W와 맥라렌 오토모티브(McLaren Automotive)가 협업한 것으로, 맥라렌과 B&W가 만든 특별한 자동차 오디오 시스템이 탑재된 하이브리드 슈퍼카 맥라렌 아투라(McLaren Artura)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B&W의 하이엔드 헤드폰 PX8의 특별 모델로 발매합니다.


Bowers & Wilkins PX8 McLaren Edition

PX8의 레퍼런스 음질은 그대로 이어받으면서 카오디오에 혁신을 가져온 맥라렌과 B&W의 파트너십을 상징하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지난 2015년 이후 B&W는 맥라렌의 슈퍼카, 하이퍼카에 탑재되는 고성능 오디오 시스템의 개발을 맡아왔습니다. 맥라렌 아투라의 오디오 시스템 개발에 있어서도 맥라렌 디자인팀, 엔지니어린 팀과 협업하여 최신 스피커 기술을 도입하였습니다.


B&W PX8 맥라렌 에디션은 맥라렌 아투라 출시를 기념하여 발매합니다.

맥라렌 아투라 출시를 기념하는 PX8 맥라렌 에디션은 갈바닉 그레이 마감과 파파야 오렌지 색상을 특징으로 합니다. 파파야 오렌지 컬러는 맥라렌 창업자인 블루스 맥라렌의 초기 레이싱카에 사용한 것으로 파파야 오렌지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PX8 맥라렌 에디션에는 40mm 카본 콘 드라이브 유닛을 탑재했으며 진동판 외주의 모든 포인트에서 청취자의 귀까지 거리가 일정하도록 이어컵을 설계하여 몰입감이 뛰어나고 밀도 높은 사운드 스테이지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PX8 맥라렌 에디션은 맥라렌 고유의 파파야 오렌지 색상이 적용되었습니다.

블루투스(Bluetooth)를 지원하며, 코덱은 aptX Adaptive, aptX HD, aptX, AAC, SBC를 지원합니다. 또한 멀티 포인트 기능도 갖췄습니다. USB Type-C 케이블 또는 3.5mm 아날로그 케이블을 사용하여 유선 헤드폰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합니다.

B&W PX8 맥라렌 에디션은 12월 중에 해외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다만, 국내 출시 일정은 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