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프리시전(CH Precision) DAC/컨트롤러 C1.2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제공

스위스 하이엔드 제조사 CH 프리시전(CH Precision)의 공식 수입원인 극동음향은 지난 2022년 뮌헨 하이엔드 2022에서 처음 공개했던 DAC/컨트롤러 C1.2의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C1.2는 전작인 C1의 기능, 다기능, 구성 및 가능성을 이어받았으며, 디지털 신호경로의 루트 앤 브랜치 업데이트 및 재설계(Root-and-Branch Update/Re-engineering)를 진행하여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음악적 성능을 끌어올린 것이 특징입니다.


CH Precision C1.2

기존 C1의 C1.2로 업그레이드하면 처리능력이 4배 향상되고, 독자적인 PEtER 스플라인 필터 알고리즘을 개선합니다. 또한 정교한 전원관리 프로그램으로 노이즈 레벨을 줄여줍니다. 완전히 새로운 MEMS 기반의 열 보상 및 션트 레귤레이션 마스터 클럭으로 클럭의 정확도를 높이고 타이밍 오류를 줄여웁니다. 이외에도 DSP 및 FPGA 칩의 업그레이드 및 풀 MQA 디코딩을 지원하여 디스크 또는 파일재생이 가능합니다. 또한 바이패스 가능한 향상된 하이브리드 디지털/아날로그 볼륨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C1.2 업그레이드를 위해 디지털 입력보드와 이더넷 입력보드 버전을 확인해야 합니다.

C1.2 업그레이드를 위해 몇 가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C1에 디지털 입력보드(Digital in Board) 및 이더넷 입력보드를 버전을 확인해야 합니다. C1.2는 HD 버전이 아닌 디지털 입력보드와 이더넷 보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또한 2020년 7월 이전 생산된 C1, C1 모노 제품은 디스플레이 패널을 교체해야 합니다.

업그레이드 킷의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새로운 디지털 프로세싱 보드
▲ 새로운 전원공급장치(PSU) 보드
▲ 새로운 리어패널 인터페이스 보드
▲ 새로운 IR 리모트 컨트롤
▲ 새로운 알루미늄/폴리머 합금 그라운딩 스파이크
▲ C1.2 모델명 및 새로운 시리얼 번호를 포함한 리어패널 섹션

업그레이드 비용은 C1.2 업그레이드 킷 490만원(C1, C1 모노), 디지털 입력보드 업그레이드 315만원(기존 보드 반납조건), 이더넷 HD 입력보드 업그레이드 413만원(기존 보드 반납조건), 디스플레이 패널 교체 150만원(2020년 7월 이전 생산제품)입니다.

CH 프리시전 C1.2 업그레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 02-3472-3955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