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프리시전(CH Precision) 10 시리즈 레퍼런스 포노 스테이지 P10 발표

스위스 하이엔드 제조사 CH 프리시전(CH Precision)은 10 시리즈(10 Series) 신제품으로 레퍼런스 포노 스테이지 P10을 발표하였습니다. 신제품은 오는 5월 독일 뮌헨에서 개최하는 뮌헨 하이엔드 2023(Munich High End 2023)에서 공개할 예정입니다.

신제품은 스테레오 버전과 모노 버전으로 발매되며, 스테레오 버전의 경우 2 섀시, 모노 버전의 경우 4 섀시로 발매합니다.


CH Precision P10

CH 프리시전 P10은 4계통의 밸런스(XLR), 언밸런스(RCA) 입력을 제공하며, 이중 2계통은 전류 검출방식을, 나머지 2계통은 기존의 전압 검출 방식을 지원합니다. P10은 극적으로 좁은 로딩 스테이지와 플래그십 프리앰프 L10에 탑재된 그라운드 리프트 스위치를 추가하였습니다. 또한 3개의 게인 스테이지로 2개의 패시브 EQ 스테이지를 사이에 두는 보다 복잡한 솔루션을 채용하였습니다. 입력 버퍼의 전면 재검토와 새로운 설계도입, 풀 디스크리트 방식의 전압 입력 그리고 전류 입력은 게인 설정에 관계없이 리니어 입력으로 변경하였습니다. 한편, 1개의 섀시에 2장의 회로 기판을 탑재할 수 있는 트루 모노럴 사양을 갖췄습니다.


CH 프리시전 P10 후면

기존 P1에서 지원하던 커브 외에도 옵션으로 캐프톨 AES(Capitol AES), NARTB NAB, 필립스(Philips) 커브가 추가되었습니다. P1에서는 리아(RIAA) 커브만 지원하던 50kHz 노이만 풀을 모든 커브에 추가하였습니다. 각 커브에 디폴트 색상이 지정되어 커브 별로 디스플레이의 색상이 바뀌도록 설계하였습니다.

소형 4버튼 IR 리모트 컨트롤을 제공하며, 위상, 모노, 로컬/글로벌 피드백, 럼블 필터, 커브 전환 등의 조작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