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 어쿠스틱(Iso Acoustics) 서브우퍼를 위한 아페타 서브 XL 발매

캐나다 하이파이 액세서리 전문 제조사 아이소 어쿠스틱(Iso Acoustics)는 서브우퍼를 위한 아이솔레이터 아페타 서브 XL(Aperta Sub XL)을 발매할 예정입니다.

서브우퍼는 크기가 클수록 더욱 깊은 저역을 재생하며, 더 깊은 저역을 재생할수록 음향 디커플링이 절실하게 필요합니다. 아이소 어쿠스틱은 최대 72.5kg의 서브우퍼 디커플링에 사용할 수 있는 아페타 서브 XL을 선보였습니다.


IsoAcoustics Aperta Sub XL

아이소 어쿠스틱의 서브우퍼용 아이솔레이터 아페타 서브 XL은 기존 아페타 서브(Aperta Sub)를 기반으로 하며, 대형 서브우퍼를 위해 자사의 특허기술을 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저역 주파수 범위를 제어하며, 절제된 디자인으로 서브우퍼 사용을 방해하지 않으며 시각적으로도 거슬리지 않으면서도 서브우퍼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브우퍼를 적절한 표면에 고정할 수 있는 카펫 스파이크를 제공합니다.


아페타 서브 XL은 72.5kg 무게의 서브우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페타 서브 XL은 최대 72.5kg의 대형 서브우퍼를 위한 제품으로 강력한 서브우퍼의 에너지를 억제하는 것은 쉬운 일인 아니지만, 아이소 어쿠스틱은 아페타 서브의 설계를 변환하는데 성공했다고 밝혔습니다. 저역 주파수의 전송을 엄격하게 제어함으로써 서브우퍼의 파워를 유지하면서도 원치 않는 부작용을 완화시켜줍니다. 그 결과 더욱 선명하고 또렷한 저역을 구현합니다.


아페타 서브 XL은 서브우퍼 받침대 사이의 공간을 접촉면으로 사용합니다.

기존 아페타 서브와 마찬가지로 아페타 서브 XL은 서브우퍼를 지면으로부터 분리합니다. 최적화된 내부 아이솔레이터는 서브우퍼로 전달되에 사운드 이미지를 방해할 수 있는 에너지를 흡수합니다. 또한 에너지가 캐비닛으로 다시 반사되어 사운드가 흐려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를 통해 저역 주파수 범위에서 달성하기 어려운 선명도와 디테일을 향상시켰습니다.


아페타 서브 XL은 카펫 스파이크를 제공합니다.

아페타 서브 XL은 눈에 띄지 않게 서브우퍼를 지원하고 분리합니다. 대부분의 서브우퍼는 네 모서리 모두에 받침대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아페타 서브 XL은 받침대 사이의 공간을 접촉 영역으로 사용합니다. 아이솔레이터가 스피커 축 에너지를 보존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방향성이 있기 때문에 특히 중요합니다. 아페타 서브 XL의 크기는 368×406×37m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