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란츠(Marantz) 70주년 기념 글로벌 행사 개최

마란츠(Marantz)가 올해로 창립 7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이는 사울 마란츠(Saul Marantz)가 뉴욕에서 회사를 설립한 이래로 놀라운 이정표입니다.

음악에 대한 깊은 애정과 품질에 대한 타협하지 않는 관심에서 영감을 받은 오늘날의 마란츠는 하이파이 오디오 및 홈시어터 제품에서 뛰어난 충실도, 디자인, 장인정신 및 품질에 대한 최선의 발전으로 청취 경험을 한층 더 향상시켜왔습니다. 마란츠의 창립 70주년 기념행사는 Marantz.com에서 시작됩니다.


Marantz Model 9

마란츠의 유서 깊은 역사에는 대표적인 영화에 마란츠 제품이 등장하고 신뢰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아 나사(NASA)가 아폴로 우주 프로그램에서 마란츠 클래식 모델 9 파워 앰프를 사용하는 등 인간의 달 탐사 여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 것을 포함합니다.

70주년 기념 캠페인의 핵심인 브랜드 필름 ‘더 퍼슈트(The Pursuit)’는 이러한 유산을 기념하는 영상으로, 시청자를 사울 마란츠가 최초의 독특한 오디오 콘솔레트(Consolette)를 만든 1953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적 혁신의 여정으로 안내합니다.


In Pursuit of The Most Musical Sound

가장 음악적인 사운드를 추구하면서도 청취자를 아티스트의 작품에 최대한 가까이 다가가게 하려는 그의 비전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도쿄에서 촬영되어 매혹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 활기차고 역동적인 크리에이티브는 뉴욕에서 탄생하고 일본에서 제작되어 브랜드의 핵심이 되는 두 개의 상징적인 도시를 강조함으로써 시청자들에게 완벽을 추구하는 마란츠의 70년 역사를 전달합니다.

마란츠 브랜드 사장인 조엘 시엣세마(Joel Sietsema)는 “마란츠는 영감 넘치는 혁신과 탁월한 품질을 바탕으로 구축된 존경받는 브랜드이며, 70주년을 맞아 계획한 모든 것에는 이러한 70년의 풍부한 역사가 담겨 있습니다. 브랜드 충성 고객과 새로운 방문객 모두를 위해 탄생지에 마련한 이 캠페인과 경험을 통해 우리는 브랜드 스토리를 이어가고 새로운 혁신의 시대를 개척하면서 과거, 현재, 미래를 기리는 동시에 사울 마란츠의 유산을 기리고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캠페인 론칭과 이 놀라운 이정표를 기념하기 위해 마란츠는 7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뉴욕에서 브랜드의 유산과 장인 정신, 탁월한 오디오 성능을 선보이는 글로벌 축제를 개최합니다. 이 행사에서는 7,000평방피트 이상의 공간에서 마란츠 하이파이 오디오 및 홈시어터 시스템의 탁월한 음질을 시연하는 청음 체험, 브랜드 고유의 진화 과정을 안내하는 엄선된 박물관 투어, 70년 역사를 기념하는 브랜드 필름을 상영하는 대형 필름 월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3일간 진행되는 뉴욕 행사에는 세계적인 작곡가 막스 리히터(Max Richter)를 비롯한 마란츠의 유명 인사들이 참여합니다. 또한 마스터 소믈리에가 엄선한 리스트를 통해 와인 한 잔을 즐기거나, 고급 에스프레소를 마시거나, 브랜드 70주년을 기념하여 로스팅한 특별한 커피 블렌드를 맛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