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란츠(Marantz) 슬림한 스테레오 리시버 신제품 스테레오 70s 발매
마란츠(Marantz)는 슬림한 패키지에 풀 사이즈 사운드를 구현하는 스테레오 리시버 신제품 스테레오 70s(Stereo 70s)를 발매합니다.
신제품은 높이가 11cm에 불과한 2채널 리시버로 풀 사이즈 앰프와 동일한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입니다. 마란츠는 스테레오 70s의 슬림하고 차별화된 디자인은 어떤 공간에서라도 품격을 높여주며, 특유의 따뜻하고 풍부하며 섬세한 사운드와 조화를 이룬다고 밝혔습니다.
Marantz Stereo 70s
마란츠 스테레오 70s의 내부를 들여다보면 기존 오디오 제품에서 볼 수 있는 칩 기반 OP-AMP보다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며 가장 음악적인 사운드를 보장하기 위해 개발한 자사의 HDAM(Hyper Dynamic Amplifier Modules)을 탑재합니다. 슬림한 섀시에서도 최대 2조의 스피커를 연결하여 독립적 또는 함께 재생할 수 있습니다.
마란츠 스테레오 70s 내부
최대 24bit/192kHz 고음질 오디오와 DSD 음원의 재생을 지원하며, HEOS 앱을 통해 모든 스트리밍 서비스 및 멀티 룸 재생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스포티파이 커넥트(Spotify Connect), 아마존 뮤직 HD(Amazon Music HD), 애플 에어플레이(Apple AirPlay), 블루투스(Bluetooth), 타이달(TIDAL) 및 튠인(TuneIn)을 지원합니다.
마란츠 스테레오 70s 후면
6개의 HDMI 입력(3개는 8K 호환)과 ARC 지원 HDMI 출력으로 비디오 및 게임기 등의 연결성을 제공합니다. 마란츠 스테레오 70s는 블랙 및 실버골드 색상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