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가(Rega) 네오디뮴 마그넷을 탑재한 최상위 MM 카트리지 Nd7 발매

영국 하이파이 제조사 레가(Rega)는 최근 Nd3와 Nd5를 출시한 데 이어 이 혁신적인 라인업의 플래그십 모델인 Nd7을 공식 출시했습니다.
레가 Nd7은 이 수제 MM 카트리지 시리즈의 마지막 제품으로, 마지막을 위해 최고의 것을 아껴두었다고 밝혔습니다.
Rega Nd7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스테이블 메이트와 마찬가지로 Nd7은 네오디뮴 N55 자석을 사용하여 캔틸레버의 측면 및 수직 움직임을 추적합니다. 여기에는 정밀하게 장착된 파인 라인 누드 다이아몬드 스타일러스가 팁으로 장착되어 있는데, 레가에 따르면 이 스타일러스 프로파일은 뛰어난 추적 정확도와 더 나은 디테일 추출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 스타일러스는 아페타 3(Apheta 3) 및 아펠레온 2(Aphellion 2)의 MC 카트리지에서 사용되었습니다.
Nd7은 N55 네오디뮴 마그넷을 탑재한 최상위 MM 카트리지 입니다.
Nd7은 정격 출력 5~6mV를 제공하고 1.75g의 트래킹 포스를 필요로 하며, 세심하게 수작업으로 제작되고 새로운 대칭형 제너레이터 형상을 사용합니다. 이 설계는 균형 잡힌 몰입형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는 데 핵심적인 요소인 정확한 채널 밸런스를 보장합니다. 또한 Nd7은 뛰어난 선형성과 누화 특성을 위해 최적화된 폴 갭을 갖추고 있습니다.
Nd7은 최상위 모델답게 뛰어난 음질을 제공합니다.
이 새로운 카트리지는 자체적으로 감은 소형 병렬 코일로 제작되었으며, 38미크론 와이어를 1,275회만 감았습니다. 이 설계는 낮은 인덕턴스, 낮은 임피던스 제너레이터를 생성합니다. 그 결과 고주파 응답이 크게 향상되고 사운드 스테이지가 현저히 넓어져 전반적인 청취 경험이 향상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레가 Nd7은 올해 말 국내에 발매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