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QA 랩스(MQA Labs) 크로노(QRONO) 라인의 두 가지 기술 발표

랜브룩 미디어 그룹(Lenbrook Media Group) 내 오디오 IP 팀인 MQA 랩스(MQA Labs)에서 크로노(QRONO) 제품 라인의 혁신적인 기술 두 가지를 발표하였습니다.
QRONO dsd는 DSD-PCM 컨버터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QRONO d2a는 모든 DAC에서 최고의 오디오 성능을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두 기술 모두 이번 달에 블루사운드(Bluesound)의 최신 스트리머인 노드 아이콘(NODE ICON)을 통해 시장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MQA 랩스의 엔지니어링 디렉터 앨 우드(Al Wood)는 “기존 디지털 오디오 필터의 문제점을 잘 이해하고 있으며, 크로노는 하드웨어 파트너와 라이선스 사용자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라고 말하며 “우리는 기본적인 신호 처리기술을 세심하게 적용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여기에는 디지털-아날로그 변환의 전반적인 임펄스 응답과 투명성을 개선하여 각 DAC 칩에서 최상의 성능을 끌어내는 필터와 노이즈 셰이퍼가 포함됩니다. DSD 변환은 녹음에서 중요한 시간 디테일을 모두 보존하기 위해 가능한 한 가벼운 터치로 처리됩니다. 블루사운드의 노드 아이콘에 크로노를 통합하여 얻은 오디오 결과에 매우 만족하며, 아이콘의 소유자는 한 차원 높은 오디오 성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크로노 기술은 최고의 아날로그 시스템을 능가하는 시간 성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청각적 개선은 즉각적입니다. MQA 랩스의 비즈니스 개발 이사 앤디 도웰(Andy Dowell)은 “사람의 청각은 특히 미세한 디테일을 들을 때 이전에 이해했던 것보다 훨씬 더 정확합니다. 재생 경험을 개선하는 데 적용된 MQA 랩 팀의 전문성은 기술이 소비자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번창하는 하이파이 산업에 대한 렌브룩의 비전을 더욱 강화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MQA 랩스는 CES, NAMM, ISE 등 향후 개최될 행사에 참가하여 크로노를 시연하고 이러한 솔루션 라이선스에 관심이 있는 파트너와 렌브룩 포트폴리오의 다른 파트너를 만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