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논(Denon) AVC-A10H, 마란츠(Marantz) AV10 등 신제품 룬 레디 인증 획득

데논(Denon) 및 마란츠(Marantz)의 신제품이 룬 레디(Roon Ready)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이번에 룬 레디 인증을 받은 제품은 데논 AVC-A10H, AVC-X3800H, AVC-S670H, DRA-900H, PMA-900HNE의 5개 제품, 마란츠 AV10, 스테레오 70s(Stereo 70s)의 2개 제품입니다.


룬랩(Roon Labs)은 이제 160개 이상의 오디오 브랜드에 걸쳐 1,000개 이상의 고성능 제품을 아우르게 되었습니다. 최신 인증 모델은 룬(Roon) 플랫폼에 원활하게 통합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각 브랜드의 고유한 엔지니어링 및 디자인 철학을 유지하면서 고해상도 오디오 재생과 네트워크 스트리밍을 폭넓게 지원합니다.


Denon AVC-A10H

데논은 새롭게 인증된 룬 레디 기기로 이 분야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AVC-S670H 및 AVC-X3800H AV 리시버는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DTS:X, 8K 비디오 패스스루, 오디세이(Audyssey) 또는 디락 라이브(Dirac Live)를 통한 룸 보정 기능을 지원하여 몰입형 홈시네마 설정에 이상적인 허브입니다.

DRA-900H는 2.2채널 스테레오 성능과 HEOS 멀티룸 스트리밍 및 광범위한 연결 옵션을 제공하여 고음질 오디오 애호가에게 완벽한 제품입니다. 한편, PMA-900HNE 인티앰프는 채널당 85W를 출력하고 DSD256을 포함한 고음질 오디오를 지원하며, 원활한 무선 재생을 위해 HEOS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Marantz AV10

마란츠는 돌비 애트모스, DTS:X, 8K HDMI 및 디락 라이브 보정 기능이 완벽하게 탑재된 레퍼런스급 15.4채널 AV 프로세서인 AV10을 시작으로 스테레오의 단순함을 8K 패스스루 및 HEOS 스트리밍으로 현대 홈시네마 환경에 제공하는 슬림한 2채널 리시버인 스테레오 70s 역시 룬 레디 인증을 받았습니다.

룬 레디를 지원하는 신제품을 통해 오디오 애호가와 주류 시장 전반에서 룬의 영향력 확대되었습니다. 데스크톱 DAC, 하이엔드 AV 프로세서, 세컨드 시스템용 컴팩트 스트리머 등 4월의 새롭게 추가된 룬 레디 및 룬 테스트(Roon Tested) 기기는 원하는 방식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