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테크니카(Audio Technica), 포노 케이블 및 고순도 리드선 등 신제품 발매

오디오 테크니카(Audio Technica)가 아날로그 사운드를 충실히 재현하기 위한 전용 액세서리 신제품을 발매할 예정입니다.

이번에 발매한 신제품들은 신호손실을 최소화하고 진동 제어기술을 접목해 음질의 해상도를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Audio Technica AT-TC300/1.2

카트리지의 미세한 신호를 전송하는 AT-TC300/1.2는 정전 용량을 최대한 억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특히 부하 용량에 민감한 VM/MM 카트리지 사용 시, 권장치 이내로 정전 용량을 유지함으로써 레코드에 담긴 고 음역대의 섬세한 디테일을 충실히 살려냅니다. 주요사양은 HYPER OFC 도체 채용, 정전 용량 79pF/m(전체 105pF), 도체 저항 2mΩ/m. 음질적인 특징은 PVC 시스에 마이카 필러(Mica Filler)를 첨가해 진동을 억제했으며, 이를 통해 드럼과 베이스의 리듬감을 살리고 선명한 음상을 구현하였습니다. 또한 동테이프와 스파이럴 실드의 2중 구조를 통해 외부 노이즈를 효과적으로 차단합니다.


Audio Technica AT6112x

Audio Technica AT6104x

고순도 도체를 채택한 카트리지 리드선 2종도 발매합니다. 카트리지와 헤드셀을 연결하는 리드선은 도체의 순도를 극대화하여 정보량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최고급형 AT6112x는 세계 최고 수준의 7N급 고순도 구리를 사용하였습니다. 마이카 필러 시스로 진동을 제어하며, 미세한 뉘앙스까지 재현하는 압도적인 해상도를 자랑합니다. 보급형 모델인 AT6104x는 명확한 음상 정위가 강점인 PCUHD 도체를 채용하였습니다. 두 모델 모두 삼각형 형태의 리드 팁 설계를 적용해 카트리지 핀과 확실한 3점 접촉을 유지, 안정적인 신호전송을 보장합니다.


Audio Technica AT607b

스테일러스 클리너 AT607b는 바늘 끝의 먼지와 오염을 제거하는 제품으로 12mL 용량의 속건성 세정액입니다. 캡 내부에 브러시가 부착되어 있어 간편하게 관리가 가능하며, 카트리지의 수명을 연장하고 최상의 재생 상태를 유지해 줍니다.